네네 저도 그래여 입맛은 없는데 속은 울렁거리구 먹을땐 또 먹는데 먹고나면 울렁거리구 이제는 어지럽기도해요ㅜㅜ 새콤달콤한 과일 주기적으로 먹고 있어요ㅜ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일까요 ㅜㅜ
이제 6주 좀 안됐는데 특히 아침에 일어나면 속이 좀 니글니글하고 뭘 못먹고 그럴정도는 아닌데 입맛이 계속 없는편이에요! 이게 입덧의 시작신호일까요?!
댓글
11
저두 울렁울렁 니글니글해요ㅠㅠ 먹고나면 쫌 나아지는듯하다가 ㅋㅋ 또 니글니글하네요 ㅋㅋㅋ 전 참크래커랑 복숭아 무설탕 비스킷먹구있어요

저는 지금 새콤달콤하고 레몬사탕먹고있어요 ㅜㅜ 흑 ㅋㅋㅋ
그렇게 시작이래요…저도 못먹지는 않는데 먹기전에도 울렁 니글니글 먹고 나도 울렁 입맛이 없는 사람이 아닌데 입맛도 없고 한번씩은 입안도 쓰더라구요. 초반엔 레몬사탕 효고ㅏ 있어요!!! 지금은 컵누들, 요거트, 복숭아, 레몬물 등 다양한 시도 중이에여😭🥹😭🥹

흑 ㅜㅜ 효과있는거 찾으시면 나중에 공유 부탁드려요!!
아마 그럴거에요 ㅠㅠ그냥 24시간동안 명치가 토하기직전 느글거림 차라리 토하고싶다 하는 울렁임이 잇어요 ㅠㅠ

으억 벌써무섭네요 ㅠㅠㅠ
저도 월요일부터 딱 그랬어요 아침 공복에 살짝 미슥거리고 뭐좀 먹고나면 괜찮아져서 점심부턴 잘 먹었는데 다음날 될수록 조금씩 미슥거리는 시간이 많아져셔 목요일인 오늘은 음식 먹기가 좀 힘드네요🥲 오렌지주스랑 참크래커만 먹어요..😭😭

저도 과일이나 상큼하고 시원한것만 주구장창먹고있어요 ㅠㅠ 이맘때쯤 다 비슷한가봐요! 😭 제발 더 심해지지않고 무사히 지나가길 기원해봅니다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