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ㅎ 전 둥이인데 .. 서로 다른곳에잇어서 .. 아주 위아래로 난리에요 ...^^ 30주 지나면 어쩌죠 무섭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진짜 27주차...태동이 눈으로 보이고 울렁거리네여ㅜㅠㅋㅋ
둘째라 그런가..아들이라 그런가... 아래로 머리 돌고 명치까지 올라온 다리.. 정말 온종일 태동하는데 울렁거릴 정도고 태동이 꿀렁꿀렁 눈으로 보여요...첫째 때 딸은 이정도가 30주는 넘어서였던 거 같은데 정말 정말 태동이 크네요..주변 사람들이 다 보일 정도여 ㅋㅋㅋㅋㅋ 27주차..다들 그러신가요 ㅋㅋ
댓글
18

저......둥이 상상했는데....우왕.....찰떡호떡님 그저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화이팅 ㅜㅜㅜㅜㅜㅜㅋㅋㅋ
저도 며칠전에 빵 찼는데 ㅋㅋㅋㅋㅋ 움찔했어요 아들이라 그런건가 진짜… 저는 첫째고 처음 겪는일이라 ㅋㅋㅋㅋ 놀람의 연속뿐임니다

첫 빵에 놀라셨죠?ㅋㅋ이제 곧 온종일 그럴거예요.....빵뿡빵뻥뿌루루ㅜ루루루ㅜ루루
저도 눈으로 빨리 보고싶어용ㅜㅜㅋㅋㅋㅋㅋ남푠도 요새 태동 조금 느껴서 많이 느껴지게 해주고싶은데ㅜㅜ아가가 작아서 그런가 태동이 그리 심하비가않아서ㅠㅠ낼이면 26주되는데 빨리 볼수있겟쥬ㅠㅠ

경산이라 뱃가죽이 늘어나있어서....혹은 이미 느껴본 거라 더 그럴 수도 있구요 ㅎㅎ태동은 아이마다 다른 거 같아요ㅎ저도 첫째 딸은 이정돈 아니었어요ㅠㅋㅋㅋ
둘째라면 더 그런가봐요!!! 벌써 태동이 눈에 확실히 보이시다니 너무 신기해요!!ㅠㅠㅜㅜ 저도 아직 그정도는 아닌데 기대되요>_<

태동 너무 일찍부터 보여서 좀 막달이 두렵습니다...애가 움직이는게 그대로 느껴져ㅛㅣ요ㅠㅋㅋㅋ
아가가 엄청 활발한 성격인가봐요 :) 저는 25주차 아들인데, 이번주 들어서면서 아주 가끔 세게 차기도 해요. 배가 꿀렁꿀렁한게 눈에 보이도록 퍽퍽. 일주일간 거의 하루종일 눕눕했더니 에너지가 아가한테 많이 갔나바요. 저의 27주도 기대되네요 ㅋㅋ

25주차에 그정도면 27주차 기대해보세요!!!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