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쓰림이 ...난리요 ㅠㅠ 안먹어도 먹어도 난리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차 임신 후기...입덧 시작인가요
28주차 갑자기 입맛도 없어지고 속도 울렁거리고~기운도 없고~ 속이 쓰리고 갑자기 그러네요~ 초기 입덧처럼 그래서 찾아보니 임신후기에도 입덧이 생길수있다고~ 뜨아~~~🥺😔😣😮💨 혹시 입덧 다시 찾아온 맘 계세요? 얼마나갈까여 입덧이~~벌써 걱정되네여~
댓글
22

저두요~~먹어도 쓰려서 뭐지?했다니까요ㅜㅜ
저도 중기들어서도 입덧을 계속하더라구요ㅠ그래도 많이 낳아지긴했는데 ㅠ그리고 전 입덧약효과도 없어서 먹고토하고 먹고토하고 그랬어요ㅜㅠ 사람마다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저희는 시누이는 초기부터 아기낳을때까지 입덧했다고 하더나구요..ㅠㅠ

아고 입덧도 진짜 캐바캐인거 같아요~~ 열달내내 입덧아닌걸로 감사한 맘 갖어야 할것같아요 쇼리님은 그래서 지금은 입덧 괴안아지신거죠?

저는 현재 울렁거림은 있긴한데 재검때문에 산책하니 괜찮아지더라구요😆전 임신초기부터 임당전까지 토덧을해서 엄청힘들었는데 토덧 안하는 것 만으로도 얼마나 감사한지🙏🏻 근데 초기토덧과중기토덧은 달라요 중기에는 아기도 점점커지고 배도나오니 토덧하니 다리가후들후들...눈물이 또르륵🥲 남편한테 그랬어요 둘째는 절대없다고!ㅜㅠ 아기천사가 와서 행복함은 있지만 너무 힘들어서...

힝 글을 읽는데 눈물 날뻔했네여 안그래도 임신때 감정기복도 호르몬때문에 오르락내리락하는데~~ 얼마나 힘드셨어여~~ 그래도 키우다보믄 이뻐서~~ 생각이 바뀔수도 있...ㅎㅎㅎ 둘째는 우선 첫째 낳아보고 정해요 우리ㅎㅎ

그러겠죠? 힘들긴해도 키우다보면 또 생각이 바뀌겠죠?ㅋㅋ일단 낳아보고 생각하는걸로ㅋㅋ입덧때문에 많이 힘드실텐데 힘내세요

😍😍😍네^^
전 25주인데 이럴까봐 미리 입덧약 쟁여놨어용 ㅠㅠㅠㅠㅠ

잘하셨어요~입덧이 뒤늦게 오는것도 마니 힘들다더라구요~~무사히 잘 넘어가시길 바래요~~🙏
입덧이 뒤늦게도 올수있는건가봐료ㅜㅜ 힘내세용!!!

감사해요~입덧이 아니길 기도할뿐입니다~~ㅎ
네네ㅠ 입덧은 있다가도 생기고 그래서 언제까지 갈지는 아무도 몰라용🥲 입덧이 아니기를🥺🙏🏻

저도 입덧이 아니였음 조케써여ㅜㅜ

입덧은 진짜 절대.. 시원한거라도 좀 드시고 그저 잠깐 속이 안좋았던거이길 바래요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