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해보신엄마 계신가용

혹시 남편이 언제 제일 필요했나용ㅜㅜ? 자분하고싶은데 만약 제왕하게된다면 생각이 많아져서요ㅜㅜ 남편이 일때문에 옆에 맬 있어주지못하고 또 코로나 때문에 나갔다가 들어오는 생활이 힘들거같은데 혼자서도 가능할까요..? 자분하고싶으면 다 되는줄알았더니만 나중에 더 지나고나서 자분할수있눈지 봐주시고 속골반 겉골반도 봐주신다던데 전 평범..? 좀 좁은거같기도하고 그래서 괜히 걱정이되네요ㅜㅜ

댓글

12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제왕은 옆에사람잇어야해요 특히나 수술당일날이틑날은 무조건이야,혼자서 할수있는게 없어요 상처땜에

  2. 호오..저도 넘 궁금해요🥲

    1. subcomment icon

      없인 절대 안될거같어요ㅠㅠ

  3. 일주전에 제왕한 동생 제왕하고 3시간쯤 뒤에 면회 갔는데 제왕하면 직후부터 수발들어줄 사람 필요하다더라구요..특히 척추마취인 경우 4시간 동안은 고개도 못들어서

    1. subcomment icon

      옷 하나도 혼자 못 갈아입어서 갈아입혀주고 왔는데 옷도 못갈아입히는 남편이지만🤣🤣 절대로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의료진 부르는 것도 한두번이고..쓸데없이 빨대달라고 부를 수는 없으니..

    2. subcomment icon

      아이코ㅋㅋㅋㅋㅋ전 같이 못들어가면 진짜 어쩌죠..하ㅠㅠ;;벌써부터 겁나네요ㅠㅠㅠㅠㅠ 절대 필요할거같은데ㅠㅠㅠ

    3. subcomment icon

      길어야 이삼일이니! 생각만큼 불편하지는 않으실거에요 좋게생각해요!

  4. 제왕하고나서 못 움직이는데 그때 1-2일 정도 필요하실거애용! 조리원은 같이 못가더라도 병원에는 같이 있어줄 수 있지 않아용??🥲

    1. subcomment icon

      병원에 가능한지 모르겠어요ㅜㅜ!! 코로나 때문에 애기낳기전에 입원하고나서 쭉 있는건 괜찮다고 들었는데 그게 아니라면 안된다고 그러시더라구여ㅜㅜ 그게 조리원만 그런건지 병원도 그런지..아마 연계된 병원이라 그러지않을까 싶어서용ㅜㅜ 엄마라도 같이 들어가주심 좋겠는데 거긴 또 남편외엔 절대 안된다고하셔서ㅠㅠ 걱정이네요ㅜㅜ

    2. subcomment icon

      요즘 분만실에도 남편외에는 힘들긴 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입원하고 있는동안에 왔다갔다가 안되면 불편할거 같은데 한번 여쭤보셔야겠어요😭 자분도 아가랑 엄마랑 호흡이 잘 맞아야 성공하는거라 되게 어려운거더라구용🥲

    3. subcomment icon

      으앙ㅠㅠㅠㅠ너무 어렵네요...복불복인가ㅜㅜ

    4. subcomment icon

      네에ㅠㅠ 출산도 내마음대로 선택이 안된다니 참 슬프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