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하러 왔어요~
일단 공복혈당은 통과인데 글루민 100미리 여전히 맛있네요.. 임당확정인지ㅠ ㅠ 걱정되요… 이제 열심히 기다려야겟네용 ㅠㅋㅋ
댓글
13
저도 내일 재검받으러 갑니다ㅠㅠㅠ 모두들 임당 통과하시길😭
재검에 통화하시는분들 많다하니.. 넘 걱정마시고 화이팅!!!!!!
저도 오늘 오후에 임당검사하러가요 ~~동지들 많아서 방갑네요 ㅎㅎ
아 그 마시는 약 맛있으면 임당 확률 높은가요??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