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생식기 쪽이 찌릿거려서 병원에 물어봤더니 아가가 커지면서 밑으로 내려오면서 찌릿한거라고 하시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4주 1일차
누워서 유튜브 보고있는데 갑자기 10분전쯤부터 생식기쪽이 누가 꾹 누르는듯한? 찌릿찌릿? 한듯한 약간 불편한 느낌이 드는데 왜 그런걸까요? 그렇다고 아픈것도 아니고 약간 불편하기만한데 이게 가진통은 아니겠죠?ㅋㅋㅋㅋ
댓글
8

아항 그럴수도 있겠네요ㅎ ㅎ
34주차인데 저도 오늘 처음 느껴봤어용 근데 생식기쪽이 아플수 있다는 글 본것 같아서 넘기려구요 ㅎㅎ저는 좀 있다가 괜찮아지더라구요

저도 쫌 있다가 괜찮아졌어용ㅎㅎ다행이즁
저는 36주 4일인데 저도 그때쯤부터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ㅜ 교수님께 물어보니 주수가 찰 수록 그렇대요 간헐적으로 배가 묵직해지고 당기듯 아프고 허리가 끊어질 듯 아픈 증상들이 있으면 가진통이래요~ 제가 요즘 그렇거든요ㅜ 주기가 짧아지면 진통이라고 해서 증상에 초집중 중입니다ㅜㅜ

저는 가진통이 와도 너무 둔해서 모를것같아요ㅠ
살짝 방광염 오는거처럼 찌릿한 그런느낌이실까요? 33주 5일인데 저도 가끔 그래요 ㅎㅎ

아항 저는 이게 설마 가진통은 아니겠지? 라고 생각했어요ㅎ그러기엔 너무 참을만해서 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