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가 33주 0일이였는데 2-3일 전부터 배가 자주 뭉치고 어지럼증이 심해서 병원 갔더니 태동검사 후 결과가 아기 심박수는 정상인데 잘 놀지도 않고 자궁수축이 규칙적인데 자궁경부길이는 3.9cm라고 하시면서 가진통이라고 하시면서 질정 처방해주셨어요. 예민한 산모는 진통에 어지럼증이 동반 된다고 하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가진통 느낌은 어떤가요??
33주 되면서 배가 단단하게 묵직한 느낌과 함께 약간 밑빠짐 느낌?? 뭐라 해야할지 잘 모르겠는데ㅜㅜ 여튼 평소랑 다르게 배가 살살 아프기도 해요ㅎㅎ 샤워하고 다리 닦다가 배가 찌릿 하기도 하구.. 이게 가진통인건지 그냥 자궁이 커져서 그런건지 혹시 가진통 느끼신 분들은 어떤 느낌이셨나요??
댓글
5

앗 그렇군요ㅜㅜ 진짜 마지막까지 맘 편할 날이 없네요ㅜㅜ 출산 때까지 별탈 없기만 바랄 뿐입니다ㅜㅜ!!
밑빠지는 느낌은 애가 아래로 내려와서 그럴수있고, 단단한건 배뭉침! 저도 애가 아래로 내려오고 머리가 아랫쪽이라 묵직한 느낌 찌릿한 느낌ㅠㅠ 가진통은 생리통처럼 아픈거라하더라구요..

앗 안그래도 머리가 내려왔는데 그래서 자꾸 이런 느낌이 드는거군요ㅋㅋㅋㅋ 생리통.. 그 느낌도 넘 싫은데.. 어휴 두렵네요ㅜㅜㅋㅋㅋㅋㅋ

우선 저는 병원에서 그렇다했는데 통증이 심하다 싶거나 배가 자주 뭉친다싶으면 병원가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