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가진통 느낌은 어떤가요??

33주 되면서 배가 단단하게 묵직한 느낌과 함께 약간 밑빠짐 느낌?? 뭐라 해야할지 잘 모르겠는데ㅜㅜ 여튼 평소랑 다르게 배가 살살 아프기도 해요ㅎㅎ 샤워하고 다리 닦다가 배가 찌릿 하기도 하구.. 이게 가진통인건지 그냥 자궁이 커져서 그런건지 혹시 가진통 느끼신 분들은 어떤 느낌이셨나요??

댓글

5

  1. 어제가 33주 0일이였는데 2-3일 전부터 배가 자주 뭉치고 어지럼증이 심해서 병원 갔더니 태동검사 후 결과가 아기 심박수는 정상인데 잘 놀지도 않고 자궁수축이 규칙적인데 자궁경부길이는 3.9cm라고 하시면서 가진통이라고 하시면서 질정 처방해주셨어요. 예민한 산모는 진통에 어지럼증이 동반 된다고 하네요~

    1. subcomment icon

      앗 그렇군요ㅜㅜ 진짜 마지막까지 맘 편할 날이 없네요ㅜㅜ 출산 때까지 별탈 없기만 바랄 뿐입니다ㅜㅜ!!

  2. 밑빠지는 느낌은 애가 아래로 내려와서 그럴수있고, 단단한건 배뭉침! 저도 애가 아래로 내려오고 머리가 아랫쪽이라 묵직한 느낌 찌릿한 느낌ㅠㅠ 가진통은 생리통처럼 아픈거라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앗 안그래도 머리가 내려왔는데 그래서 자꾸 이런 느낌이 드는거군요ㅋㅋㅋㅋ 생리통.. 그 느낌도 넘 싫은데.. 어휴 두렵네요ㅜㅜㅋ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우선 저는 병원에서 그렇다했는데 통증이 심하다 싶거나 배가 자주 뭉친다싶으면 병원가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가진통 느낌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