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ㅠㅠ 밤만 되면 잠이 안와요. 이래놓고 낮엔 또 졸리고 패턴이 이상해졌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불면증
불면증이 생긴거같아요ㅠㅠ 자야될시간인데 정신도 말똥하고 자세도 불편하고 식도염도 있어서 마냥 누워있기도 불편해서 앉아있다가 서있다가 누웠다가 무한반복하고 있는 이 새벽 시간이 참 고요하고 푹자고싶은데ㅠㅠㅠㅠㅠ 어떻게하면 잠이 올까요 ㅠㅠㅠㅠㅠ 저처럼 아직 이시간에 안주무시는분계신가요~~~
댓글
8
저두요 ㅜ다크써클 발끝까지내랴올것같아요
새벽4~5시에자서 오전 10시쯤일어나고 12시에 아점먹고 티비보다보면 오후2시쯤잠들었다가 4시쯤깨고........... 이게 무한반복임 밤에자려고 낮잠 참아봤는데도 항상 새벽에 잠들어요 ㅜㅜ후우.....
저두요ㅜㅜㅜ 속이 안좋아서 잠을 잘 수가없네요
저도 그러다가 소파에서 잠들어요ㅎ쿠션에 파묻혀서..앉은것도 누운것도 아닌채로ㅎㅎ그게 어쩔땐 편할때가 많더라구요ㅎ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