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34주인데 우울하진않고 짜증이많아졌어요ㅋㅋㅋㅋ 몸이 무거워서 이리저리 움직여도 힘들고 가만히있어도힘들고 음식을 조금만먹어도 바로 배가 훅차고ㅜㅜ 짜증짜증짜증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5주 눈물
저는 요새 갑자기 눈물이 많아져요.. 출산이 다가와서 그런지 자다가도 울고 혼자 가만히 있으면 눈물이나와여 ㅜㅜ 갑자기 우울증 올까봐 무섭네여
댓글
6
저도 한 일주일 감정기복이 심하게 와서 말만하면 울고 했어요 ㅡ괜시리 밖에 나가고 바쁘게 지내니 좀 낫더라구요 ㅠㅠ
ㅠㅠ 몸이 무겁고 ㅠㅜ 숨도쉬기힘들고 ㅠ 소화도안되고 ㅠ 코로나심해지고 ㅠ 할거없으니까 ㅠㅜ 있어도 하기힘드니까 ㅎㅎ 저도 이런데 다른분들은 얼마나 힘들까 싶어요 ㅎㅎ 임신하고 서운하고 슬프고 힘들고 눈물도 많아졌어요 ㅎㅎ 재미있는거 보시고 맛난거 드시고 산책도 하시고 산책 어려우면 햇빛이라도 좀 쐬시고 기분전환해보시고 힘내셔요 ㅎㅎ 얼마안남았어요 ㅎㅎ 잘하고 계시니까 좀만 더 버텨보아요ㅎㅎ

이야기만 들어도 든든하네요 ㅎㅎ 네! 우리 잘 버텨보아여! ㅠ
저도 예전부터 우울증이 생긴건지 사소한거에도 눈물이 너무 많이나더라고요 남편이랑 많이 대화도 하시고 취미생활하면서 우울증안걸리게 해보세용😢😢

네 ㅠㅠ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