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탯줄을 3번 감고있데요ㅜㅜ

34주 차인데 검진받으러 갔더니 탯줄을 한번도 아닌 3번이나 감고있어서 계속 머리속에서 걱정이 안떨어지네요ㅜㅜ 자연스럽게 풀기도 한다지만 3번감는경우는 흔한케이스가 아니라고하더라구요 병원의사쌤도 다음주에 한번더 와서 풀었는지 확인해보고 안풀고있음 최대빠른시일내에 수술날짜잡자고 하더라구요 원래 제왕 생각했긴했어도 걱정이 되는 하루가 되었네요 ㅜㅜ 잠도 설치고 아가한테 괜히 스트레스 준것같기도 하고 .. 아가가 탯줄가지고 놀다가 잘 풀기만을 기도해야겠어요ㅜ

댓글

5

  1. 저도 30주 검진부터 감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안푸네요 좀 풀어주면 좋은데.. 저는 그래서 38주에 낳기로 했어용...

  2. 저도 32주에 병원검진갔는데 탯줄 2번 감고 있다고해서 태동 계속 확인하고 있어요~걱정 많이되시죠? 한줄정도는 감고 나오는 아기들도 많다고 하는데 가지고 놀다가 얼른 풀기만을 바래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깐요 3번감는건 흔한케이스가 아니여서 그게 좀 걱정이네요 ! 잘 놀다가 풀기를 바래야죠^^ 감사해요 ~

  3. 엄마탓은 하나도없구 ㅠ 아가가 스카프를 좋아하려나봐요 ㅠ 원래 제왕하려했다하시고 미리 알게되서 다행이에요 ㅠ 자분하려했는데 탯줄감은거 몰랐으면 ㅠㅠㅠ 저희나라 의료기술 좋으니까 넘 걱정마시고 밥 잘 챙겨드시고 아기가 휙휙 돌아서 금방 풀릴수도있으니까 힘내셔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 오늘은 태동이 활발해서 잘 풀고있나보다 생각하면서 하루를 보냈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