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 소식들려주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4주4일차 오늘만나려나요?ㅜㅜ
엊그제 양수가 새는거같아 남편퇴근길에 응급실갔어요ㅜㅜ아닐거라고 생각했는데 양수가 맞아서 바로입원..8월1일부터 출휴라 이제 준비도하고 세탁도하고 여유좀갖나했는데ㅜㅜ 뱃속 아가한테도 넘미안하구여ㅜㅜ 응급분만도 할수있으니 분만실 배정받아 이것저것 검사하구 링겔꽂구 당직의사 만났습니다. 폐성숙시기를 35주로 잡고있는데 아직은 이르니 진통억제제맞으면서 폐성숙주사2차례 맞아보자구..하루한번 맞는주사라 이틀은 버텨야 한다,혹시 진통이 시작되면 어쩔수없이 출산하겠지만..낼 담당의랑 다시 상담해봐라 라고 가셨구여..씻지도 못하구 저녁도 못먹구 온상태로 금식스타트~양수샐까봐 누운자세도 경직되고 물도못마시니 아침진료때까지 잠한숨 못자다 당직교수보니..출산을 못할주수도 아니고 1회맞아서 이미 충분한거 같다. 아이도 작은건 아니니까 억제제안맞고 지켜보자구..내진도 해보시곤 자궁도 열려있고 부드럽다.분만 가능할거같다 하시더라구여.원랜 선택제왕했었는데.. 얼결에 자연분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억제제는 뺐는데도 크게 진통없어 아침점심저녁 다먹구 저녁에 폐성숙주사2차도 잘맞구.. 아침까지 진통이 크게없네여ㅜㅜ어차피 양수가 터진거라 애기를 뱃속에 계속두는건 한계가있고 계속 이런식이면 유도분만할거같아여..유도는 더힘들고 그것마저 안되면 겪을거 다겪고 수술받아야하니까 최악인데ㅜㅜ 많이 안아프게 진통오고 자연분만 성공했으면 좋겠네여ㅜㅜ오늘은 꼭 만나기를!
댓글
17

진통이안와서 유도분만으로 오늘한시에 낳았어요!ㅎㅎ2.23키로구 넘건강한데35주는 채워보자구 인큐갔구용..혹시모르니까ㅜㅜ생각보다 넘빨리나왔네요.무통맞자마자 진통심하게오더니 순풍ㅎㅎ낼까지 겪고싶지않고 밥도빨리먹고싶고 괴력발사해서 잘했습니당!모두감사해여 !!8월생이됐네여ㅎ

순풍 ㅎㅎ 아가 무사히 만나서 너무너무 잘됐어요 축하드려요!! 건강하게 예쁘게 잘 자랄거에요❣️❣️

괴력발사ㅎㅎㅎㅎㅎㅎ 축하드려요👏👏👏👏👏
제친구는 32주에 양수터져서 버티고버티다 4일버티고 낳았는데도 애기가 폐로 호흡 가능했대요 너무 다행이죠?^^ 34주면 빠르긴하지만 그래도 괜찮을거에요!!
화이팅입니다~!!!
힘내세요 화이팅이요!!
큰일 없이 순산하시길!!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