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짱이는 12주 3일에 7.4cm나왔는데..커서 성별도 잘 나오겠거니 했는데 다담주에 오래요ㅎ저사진에는 성기 안보이는거 아닌가요? 전..도저히 모르겠어요ㅠ 맘스홀릭에 올렸더니 아들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카페에 한번 올려보셔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궁금해서요ㅠㅠ 각도법 도와주세요..

16주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매일 너무 궁금해서요ㅠㅠ 각도법 고수님들 혹시 보이시면 알려주세용 도와주세요~~~🙏 사진은 12주 4일차 6.85cm 에요~~
댓글
4

우와~~ 아가가 잘 컸네요^^ ㅎㅎ 넵 카페에도 한번 글올려볼께용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저는 고수는 아니지만.. 각도로 봤을땐 딸같아요! ㅎㅎ

앗 네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