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낮에 피곤한데, 밤에 늦게 잘 것 같아서 참네요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낮잠을 하루에 두시간은 꼭 자네요
2-3시 되면 너무 잠이 쏟아져요 거의 기절하는 정도로 낮잠을 자요 13주인데 다들 그러시나요 ㅠㅠ
댓글
12
저15주인데 아직도그래요ㅋㅋㅋㅋ맨날낮잠자게되더라고요
저도 단축근로하고 4시퇴근하면 꼭 하루 두시간 낮잠 잤어여 ㅜㅜ 지금 안정기 오니까 조금 덜한거같아요 낮잠 자면 새벽에 깨더라고요 ㅜㅠ
저는..,하루 24시간중에 17시간씩 자요... 나머지는 입덧하는시간..
저는 점심 먹고나면 정말 미친듯이 졸리더라고요 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