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세컨드 병원에 초음파 자주보러 갔다가 급여 끝났다 그래서 비급여로 돈내고 초음파 봣어요..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한달 오또케 참으시나요??
오늘까지 딱 14주0일이에요! 11주3일차에 1차 기형아검사 받고 8월 27일에 2차 기형아검사 예약해뒀는데.... 걱정될만한 이벤트가 1도 없지만 뭔가 아기가 잘 크구있다는 신호를 주는것도 아니다보니 걱정되면서도 궁금한데 다들 중간에 한번씩 검진 받으시나요? 아니면 2차 기형아때 가시나요? 그리고 주수에 비해 배가 좀 많이나왔고 배가 단단해요..저만 그런거 아니죠....?
댓글
14
저도 14주인데요~ 조금 기다렸다가 2차 기형아 때 가려구요ㅎㅎ
저도 오늘 14주 ㅎㅎㅎ 저랑 시기가 비슷하시네요 1차 기형아 검진 받고 최근 직장에서 넘 힘들구 스트레스 받아서 며칠전에 병원 다녀왔어요 ㅎㅎ 첫째 아기이기도 하고 병원에서 무슨 일 있냐고 물어 봤지만 아기 보러 왔다고 하고 초음파 보고 왔어요 ~ 보고 오니 마음이 엄 ~ 청 편해졌어요 초음파가 비급여일뿐 ~ 마음이 불편하면 가셔서 진료 보세용 !!!

그새 얼마나 컸는지 궁금한맂, 남편은 별일 없으면 2주 더 기다리자하고..고민이에요🥲

ㅎㅎㅎ 산모 마음 편한게 제일이니까 가고싶음 다녀오세요 ~~ 전 애기 잘 있고 또 잘 크고 있는거 보니까 세상 행복 .. ㅎㅎ

그럼 민깅님의 말을 핑계로 내일 냅다 다녀와야겠어요😍 꺄~~~
저도 한달못기다리겠어여ㅠㅠ 전 곧 13주되여ㅠㅠ저도요 아랫배가 좀단단해진? 똥배위쪽으로 배도 좀나온거같구여

오오! 저두요ㅋㅋ 특히 똑바로 누우면 배꼽아랫배가 뽈록하구 솟아있아욬ㅋㅋ 애기배는 갸우 그정도 인거같은데...

ㅋㅋㅋㅋㅋ넘 웃겨여 저히신랑은 원래 너배아니냐며ㅋㅋㅋㅋ

저희도 그래요ㅋㅋ 근데 직접 만져보고 단단하니 슬슬 아기배를 인정해주는 기분...?ㅋㅋㅋ
저도 이제 12주인데 6개월배마냥...ㅠㅠ 나왔네요

만삭땐 어쩌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