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한달 오또케 참으시나요??

오늘까지 딱 14주0일이에요! 11주3일차에 1차 기형아검사 받고 8월 27일에 2차 기형아검사 예약해뒀는데.... 걱정될만한 이벤트가 1도 없지만 뭔가 아기가 잘 크구있다는 신호를 주는것도 아니다보니 걱정되면서도 궁금한데 다들 중간에 한번씩 검진 받으시나요? 아니면 2차 기형아때 가시나요? 그리고 주수에 비해 배가 좀 많이나왔고 배가 단단해요..저만 그런거 아니죠....?

댓글

14

  1. 저도 그래서 세컨드 병원에 초음파 자주보러 갔다가 급여 끝났다 그래서 비급여로 돈내고 초음파 봣어요..ㅎㅎㅎ

  2. 저도 14주인데요~ 조금 기다렸다가 2차 기형아 때 가려구요ㅎㅎ

  3. 저도 오늘 14주 ㅎㅎㅎ 저랑 시기가 비슷하시네요 1차 기형아 검진 받고 최근 직장에서 넘 힘들구 스트레스 받아서 며칠전에 병원 다녀왔어요 ㅎㅎ 첫째 아기이기도 하고 병원에서 무슨 일 있냐고 물어 봤지만 아기 보러 왔다고 하고 초음파 보고 왔어요 ~ 보고 오니 마음이 엄 ~ 청 편해졌어요 초음파가 비급여일뿐 ~ 마음이 불편하면 가셔서 진료 보세용 !!!

    1. subcomment icon

      그새 얼마나 컸는지 궁금한맂, 남편은 별일 없으면 2주 더 기다리자하고..고민이에요🥲

    2. subcomment icon

      ㅎㅎㅎ 산모 마음 편한게 제일이니까 가고싶음 다녀오세요 ~~ 전 애기 잘 있고 또 잘 크고 있는거 보니까 세상 행복 .. ㅎㅎ

    3. subcomment icon

      그럼 민깅님의 말을 핑계로 내일 냅다 다녀와야겠어요😍 꺄~~~

  4. 저도 한달못기다리겠어여ㅠㅠ 전 곧 13주되여ㅠㅠ저도요 아랫배가 좀단단해진? 똥배위쪽으로 배도 좀나온거같구여

    1. subcomment icon

      오오! 저두요ㅋㅋ 특히 똑바로 누우면 배꼽아랫배가 뽈록하구 솟아있아욬ㅋㅋ 애기배는 갸우 그정도 인거같은데...

    2.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넘 웃겨여 저히신랑은 원래 너배아니냐며ㅋㅋㅋㅋ

    3. subcomment icon

      저희도 그래요ㅋㅋ 근데 직접 만져보고 단단하니 슬슬 아기배를 인정해주는 기분...?ㅋㅋㅋ

  5. 저도 이제 12주인데 6개월배마냥...ㅠㅠ 나왔네요

    1. subcomment icon

      만삭땐 어쩌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