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위험군이 위험한거고 저위험군은 통과라는 말이에요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검사(니프트)결과 저위험군..이게 뭘까요?
11주 6일차 되던날에 1차기형아검사(니프트)를 했더니,병원에서 문자로 "니프트결과 저위험군"이라고 하는데 9월 8일날 15주 정기검진이라 가서 듣게 될 얘기지만 이게 뭔지 모르겠어서요.. 애기가 너무 움직여서 정밀초음파도 20분동안 했는데,그냥 얼굴도 겨우 겨우 보여주고 소원이라면..건강하게 잘 있다가 보고싶다는거!
댓글
5

워낙 걱정을 안고살던 엄마라서 그냥 매일 기도해요~건강하게 잘 지내달라고

맞아요 맞아요ㅎ 저두 한단어 한단어 의미 두고 걱정하고 그러네요ㅠㅎㅎ
문제없다는 뜻이죠

휴...걱정을 사서하는 바보엄마 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