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근종

자궁근종이 크신분들 계신가요? 전...복강경수술후에도 5~6센치정도 자궁근종이있어서 ... 근데아기를누르는자린아니라 5개월쯤지켜봐야한다하더라구요 시험관7차에가진아기인데 난임병원에선 소견서써주시구대학병원가라는데 제가군산에살아서..가까운데가원강대인데 대학병원으로가는게맞을까요? 아님 지금군산에있는가까운병원을다니는게맞을까요?

댓글

8

  1. 저도 근종 큰게 3개정도 있었는데 그 중 하나가 5cm로 가장 컸어요. 지금은 14주차고, 지금은 8cm 중반대로 커졌네요; 자궁 안에는 있지 않아서 성장에 영향은 당장 없어보이지만 저번 초음파보러 갔을 땐 아기 머리 위에 있다하니 조금 마음에는 걸리더라구요. 저도 커지는 속도 보고 너무 빨리 커지면 큰 병원으로 가서 추후 지켜봐야할 것 같다고는 하셨지만 지금까진 별 말씀 없으셨어요. 생각보다 아기는 더 건강하게 씩씩하게 잘 클테니 걱정마셔요! 저는 아직 아기가 6cm 중반인데 근종이 8cm인게 분할 따름이에요🤣🤣🤣

    1. subcomment icon

      걱정이많으시겠어요 그래두아가는건강히예쁘게출산하실거예요 항상조심하시구순산하세요 ♡

  2. 저도 임신하고 근종 발견한 케이스고요 윗분처럼 초기에는 종양이 커질 수 있다고 하셔서 지켜보자고 하셨어요~ 다행히도 제 담당 원장님께서 부인과랑 국립암센터 종양 관련 담당하신 원장님이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혹시나 출산할때 어려움이 있으면 선생님께서 전문의시니까 대처해주실수 있으시니까요~ 너무 걱정되시면 부인과 종양쪽 전문 원장님께 진찰 받는거도 추천드려여!!!

    1. subcomment icon

      한번알아봐야겠어요 !! 감사합니당

    2. subcomment icon

      넹넹!!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우리 다같이 순산해여!! 친정엄마도 저 가지셨을때 근종있었다고 하시더라고요 ㅜㅠ 자연분만 다 하셨구뇨~~ 넘 걱정 말아유 우리!!

    3. subcomment icon

      네 !! 꼭건강히출산하실거예요!! 화이팅!

  3. 저도 6cm넘는 자궁 근종이 있어요! 의사가 당분간은 지켜보자고 하더라구요 아이가 클수록 근종 크기가 줄어드는 케이스도 있다고 해서요ㅜ 불안하시면 큰 병원으로 가보셔요 아무래도 심리적으로 큰 병원에서 답을 하면 쫌 더 안정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1. subcomment icon

      아하 !! 그래봐야할까바요ㅜㅜ거리가좀잇더라두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