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분이 직접 보는게 아니어서 실감을 잘 못할 수도 있을거같아요 병원에 한번도 같이 안가셨다면 한번은 시간맞추셔서 애기심장소리도 같이 듣고 하면 조금 실감이 날 듯 해요 그리고 임신후 조심해야하는것들이나 예민해지는것들이나 그런글들 보이면 공유해서 알려주는것도 좋을거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혼자 임신기간 보내는 분 있나요
임신기간 혼자 일하면서 보내는 분있나요? 저도 워킹맘이고 남편도 3교대라 한달에 한두번 봐요. 남편이 피곤하다고ㅜ몸안좋다고 가끔보는데 자기왜 안챙겨주냐고 하는데 서러워죽겠어요 임신이고 뭐고 결혼이고 뭐고 14주까지는 몸이 안좋아도 어떻게든 일하면서 버텼는데 서럽기도 하고 남들 다 챙김 받는 기간에 매일 울면서 자고 울면서 지내서 친정엄마가 니가 하도 많이 울어서 너네 애기는 매일 울먹거린다고 그러지말라고해도 남편은 이해도 못하고 맨날 말로만 사랑해 어쩌고 하는데 하나도 안행복해요 그냥 너무 힘들어요
댓글
8
저는 남편이 외국에서 공부중이라... ㅠㅠ 출산도 아마 혼자 하겠지... 하고 있어요. 방학 때 잠깐 와서 3주정도 있다가 가는거 말고는 아예 못만나고 시차 때문에 연락도 잘 안되고... 처음에는 많이 우울했는데 차라리 남편 생각 안하고 까먹고 사니까 훨씬 나아요! 가끔가다 사랑해 보고싶어 같은 메세지 받으면 더 기분 좋고 ㅎㅎ 왜 가족은 안보이면 더 애틋하고 자주보면 꼴보기 싫다잖아요 ㅎㅎ 이 기회에 남편이랑 애틋함이나 더 키워보려고요!
저도 주말부부로 떨어져지내고있어요ㅠㅠ 고작 토일 이틀하고 금요일밤에 같이 있을뿐인데 최선을다해 공주대접 해줘서 평일에 혼자있던 시간이 위로가 되더라구요. 남편과 진지하게 이야기나눠보시면 어떨까요? 부부간 대화가 제일 중요한거같아요ㅠㅠ 화이팅입니다ㅜㅡㅜ
저희는 주말부부예요 첨엔 자주 못만나서 서럽고 외롭고했는데.. 그냥 그게 더 스트레스 인것같고 울애기한테 더 안좋은거 같아서... 좋게생각하고있어요... 의지하고싶지만.. 차라리 덜부딪히니 덜싸운다.. 뭐... 남편신경안쓰고 저랑 아가만 신경쓰고있어요 하지만 서러운거 섭섭한건 참지말세여... 사람마다 다르니깐.. 힘내세영!!
힘드시겟어요ㅠ 저도 남편이 일주일 입원해서 일주일동안 혼자 밥먹고 혼자 자고 혼자 지냇는데 우울햇어요 진지하게 대화해보는 시간을 가지는게 좋을것 같아요 남편분도 나름 힘든부분이 분명 있을테니 그부분도 들어보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