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다른느낌으로 사랑스러워요ㅎ 아이들은 사랑을 나눠주는게 아니라 내가 가진사랑을 늘려서 1인분씩 줘야한다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진짜 둘째가 더 예쁜가요..?
24개월 첫째 세상 이렇게 사랑스러운 존재도 없는데 둘째태어나면 둘째가 더 예쁘다고.. 주변사람들도 그러더라구요 셋째낳으면 셋째가 더 예쁘고.. 전 안그랬으면 좋겠어요 괜히 첫째한테 미안해요. 둘째태어나면 주는사랑도 나눠줘야하는데..ㅠ
댓글
2
저도 둘째임신이지만 터울이 많이 차이나서 차이나는만큼 이쁨도 다르겠지만 둘다 사랑해줘야겠죠ㅜ 한명이라도 안 서운하게끔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