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감사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3일차 1차 기형아 검사 하고 왔어요^^

다른분들 초기 입체초음파 사진 올라온 거 보며 나도 빨리 보고싶다 보고싶다 했는데 드뎌 어제 보고 왔답니다^^ 우리 또복이 6.12cm에 목 투명대도 1.2mm로 정상이라는 말 듣고 너무 기뻤어요^^ 입체 초음파 촬영할 때는 어찌나 활발하게 움직이던지 여러자세를 보여주며 엄빠 얼굴에 절로 미소짓게 만들어 주었답니다^ㅡ^ 딸이든 아들이든 상관없는데 성별이 넘나 궁금하네여ㅋㅋㅋ 담달까지 또 어떻게 기다릴지ㅜㅜ 엄마가 좋은 생각만 하고 좋은 것 많이 보고 듣고 할테니 우리 또복이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귀여운 우리 아기 자랑하고픈 맘에 첨으로 글 올려봅니다^^
댓글
7
부러워요ㅠㅠ저희애기는 위로누워서 초음파로 살짝괴롭혀도 요지부동이더라구요11주3일차인대ㅎㅎ 혹시 다들 허리랑 배밑부분이 많이들땡기세요??저는 엄청때겨서 아프고있네요ㅠㅠ

허리는 괜찮은데 배 밑 부분은 한번씩 콕콕 쑤시기도 하고 땡기기도 하고 그래요ㅜ 변이 차 있으면 더 심하게 배가 묵직하고 그렇더라구요ㅜ 다음 검진 땐 껌이나 초콜렛 드시구 가보세요~ 애기 활발히 잘 움직일 거예요^^
ㅎㅎㅎ정말 다양한 모습으로 움직이네용 너무 귀여워요~~저도 곧 1차 기형아 검사 가는데 불안 반 기대반 그렇네요 ㅠㅠㅎㅎㅎ 예쁜 아가모습 잘보고가요~~

저도 딱 그랬어요~ 불안 반 기대 반... 애기 보고 오니 이젠 맘이 좀 놓이네요^^ 애봉이두 건강하고 예쁘게 잘 크고 있을거예요^^
축하합니다 👏👏👏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