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맛 없어요 맛있게 먹고 배부른 좋은 기분 아니고 뭘 먹어도 쓰고 텁텁하고 먹고 더부룩 불룩불룩한 느낌 어후~~ 12주 목전에 두고 입덧 심해지니 괴롭네유 힘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음식 맛이 안느껴져요 ㅠ
이제 15주차 됐는데 뭘 먹어도 매운맛이랑 쓴맛은 느껴지는데 다른 맛이 엄청 약하게 느껴져서 음식이 다 맛이 없게 느껴져요 ㅠㅠ 이것도 임신때문인걸까요..??
댓글
2
네네ㅜㅜ저도 딱그래서 밥먹는 즐거움이 줄었어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