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겠어요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무지개설기떡♡

무지개설기떡! 드디어 먹었어요 :) 그렇게 먹고싶었는데 남편이 사다줬어요!! 다들즐주되세요 :)
댓글
8

네네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떡 너무좋아하는데 근처에 떡집이 없어서 ㅜㅜ 맛있게 생겼네요 정말 ㅜ

ㅠ아융.. 인터넷으로도 요즘 잘나오더라구요!!
히히 신랑분이 곱고 예쁜떡으로 사오셧네요ㅎㅎ 크크 남은주말 잘보내세요:)

네네ㅎㅎ 감사해용❤
😝 떡이 너무예뻐요 즐거운주말보내세용

감사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