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이 시기에 태동이 더 느나요..??

오늘로 33주 4일차에요~ 저번 진료 때(32주) 의사 선생님이 태동은 슬슬 줄어들지만 움직이거나 차는 힘이 달라질거라고 하셔서 각오(?)하고 있었는데 저는 오히려 태동이 더 늘었어요.. 자다가 새벽에 깨도 이미 아가는 뱃속에서 꿀렁거리고 있고 어쩔 땐 진동하듯 막 움직였다가 눈에 띄게 배가 양옆으로 꿈틀꿈틀 거렸다가 갈비뼈쪽을 찼다가 옆구리를 차서 볼록 튀어나왔다가 장난아녜요ㅜㅜㅋㅋㅋㅋ 제 몸이 태동 때문에 움찔거릴 때도 있구요ㅋㅋㅋㅋ 아가는 평균 크기인데 태동이 넘 심해지다보니 신랑도 얘 왜 이러냐고 할 정도네요ㅋㅋㅋㅋㅋ 새벽, 낮, 저녁, 밤 계속 차는데 원래 이렇게 태동이 더 심해지는게 맞나요??

댓글

15

  1. 악 모두들 똑같네용 ㅎㅎ 저두 애기가 크니깐 힘이세져서 인지 처음에는 애기잘 움직이네 하고 기분 좋았는데 지금은 너무 아파요 ㅜㅜ 그래도 아가가 잘 있다는 거니깐 좀만더 참아 볼려구요 모두 화이팅 입니당 ❣️❣️

    1. subcomment icon

      다들 아가들이 건강하게 잘 크고 있는 것 같아요ㅎㅎ 찰떡맘님도 화이팅해요!!❤

  2. 첨엔 귀엽게 콕콕 거리더니 이젠 밤낮없이 구렁이가 꿀렁꿀렁 하는것같아요ㅋㅋㅋ 나와서도 이렇게 활발하면 곤란한데...🤔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ㅋㅋㅋㅋㅋㅋ 호랑이띠 아가들이라 남다른건지..ㅋㅋㅋㅋㅋㅋ 나와서는 조금만 덜 뛰어주길🤣🤣🤣

  3. 저도 33주차때부터 태동 횟수도 확 늘고 힘도 세져서 아야아야 거렸었어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앗ㅋㅋㅋㅋㅋ 저도 계속 윽 악 왜이래 이러고 있어요ㅋㅋㅋㅋㅋ

  4. 저두요 ㅋㅋ ㅠㅠ 35주 6일차인데 배 찢어질것 같아요~~~ 내 뱃속에 쩍벌남 ㅠㅠㅠㅠㅠㅠ 다리좀 모으고 있어줘 밤톨아~~~~

    1. subcomment icon

      악ㅋㅋㅋㅋㅋㅋ 쩍벌남ㅋㅋㅋㅋㅋㅋ 밤톨아.. 엄마 좀 살려줘ㅋㅋㅋㅋㅋㅋ

  5. 저도 임신후기에는 태동 줄어든다고해서 섭섭한 마음이었는데 ㅋㅋ37주인 지금까지도 폭풍움직임이네요 ㅋㅋ초음파볼때도 엄청 움직여서 선생님께서도 애기 너무 잘논다고 하시드라구요 ㅋㅋㅋㅋ전에는 꼬물꼬물이더니 애기가 커져서 이제는 움직임이 꿀렁꿀렁 움직이니까 태동도 더 크게 느껴지는거같아요 ㅋㅋㅋㅋ아프고 흠칫 놀라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있다는 뜻이라서 안심하고있어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37주까지..ㅋㅋㅋㅋㅋㅋ 애기가 잘 놀면 건강하고 좋은 거겠죠??ㅋㅋㅋㅋㅋㅋ 나오는 그 날까지 건강하길!!

    2. subcomment icon

      저도 37주인데 태동 장난 아니에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원래 이 시기에 태동이 더 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