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 모두들 똑같네용 ㅎㅎ 저두 애기가 크니깐 힘이세져서 인지 처음에는 애기잘 움직이네 하고 기분 좋았는데 지금은 너무 아파요 ㅜㅜ 그래도 아가가 잘 있다는 거니깐 좀만더 참아 볼려구요 모두 화이팅 입니당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이 시기에 태동이 더 느나요..??
오늘로 33주 4일차에요~ 저번 진료 때(32주) 의사 선생님이 태동은 슬슬 줄어들지만 움직이거나 차는 힘이 달라질거라고 하셔서 각오(?)하고 있었는데 저는 오히려 태동이 더 늘었어요.. 자다가 새벽에 깨도 이미 아가는 뱃속에서 꿀렁거리고 있고 어쩔 땐 진동하듯 막 움직였다가 눈에 띄게 배가 양옆으로 꿈틀꿈틀 거렸다가 갈비뼈쪽을 찼다가 옆구리를 차서 볼록 튀어나왔다가 장난아녜요ㅜㅜㅋㅋㅋㅋ 제 몸이 태동 때문에 움찔거릴 때도 있구요ㅋㅋㅋㅋ 아가는 평균 크기인데 태동이 넘 심해지다보니 신랑도 얘 왜 이러냐고 할 정도네요ㅋㅋㅋㅋㅋ 새벽, 낮, 저녁, 밤 계속 차는데 원래 이렇게 태동이 더 심해지는게 맞나요??
댓글
15

다들 아가들이 건강하게 잘 크고 있는 것 같아요ㅎㅎ 찰떡맘님도 화이팅해요!!❤
첨엔 귀엽게 콕콕 거리더니 이젠 밤낮없이 구렁이가 꿀렁꿀렁 하는것같아요ㅋㅋㅋ 나와서도 이렇게 활발하면 곤란한데...🤔

그러게요ㅋㅋㅋㅋㅋㅋ 호랑이띠 아가들이라 남다른건지..ㅋㅋㅋㅋㅋㅋ 나와서는 조금만 덜 뛰어주길🤣🤣🤣
저도 33주차때부터 태동 횟수도 확 늘고 힘도 세져서 아야아야 거렸었어요 ㅋㅋ

앗ㅋㅋㅋㅋㅋ 저도 계속 윽 악 왜이래 이러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저두요 ㅋㅋ ㅠㅠ 35주 6일차인데 배 찢어질것 같아요~~~ 내 뱃속에 쩍벌남 ㅠㅠㅠㅠㅠㅠ 다리좀 모으고 있어줘 밤톨아~~~~

악ㅋㅋㅋㅋㅋㅋ 쩍벌남ㅋㅋㅋㅋㅋㅋ 밤톨아.. 엄마 좀 살려줘ㅋㅋㅋㅋㅋㅋ
저도 임신후기에는 태동 줄어든다고해서 섭섭한 마음이었는데 ㅋㅋ37주인 지금까지도 폭풍움직임이네요 ㅋㅋ초음파볼때도 엄청 움직여서 선생님께서도 애기 너무 잘논다고 하시드라구요 ㅋㅋㅋㅋ전에는 꼬물꼬물이더니 애기가 커져서 이제는 움직임이 꿀렁꿀렁 움직이니까 태동도 더 크게 느껴지는거같아요 ㅋㅋㅋㅋ아프고 흠칫 놀라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있다는 뜻이라서 안심하고있어요 ㅋㅋㅋㅋ

37주까지..ㅋㅋㅋㅋㅋㅋ 애기가 잘 놀면 건강하고 좋은 거겠죠??ㅋㅋㅋㅋㅋㅋ 나오는 그 날까지 건강하길!!

저도 37주인데 태동 장난 아니에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