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왕6박7일, 조리원2주, 산후도우미 3주쓴후에 남편 남은휴가 쓰려구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가 고민이예요
산후조리 어떻게 하실지 궁금해요! 저는 제왕절개 7일입원 -> 친정엄마 2주 -> 산후도우미 2주 계획하고 있었어요 산후조리는 잘 하고싶은데 초산이라 출산 후 몸상태에 대해서 잘 모르니 어떻게 하면 좋을지 잘 모르겠어요 다들 산후조리 어떻게 하실계획인지 궁금해요!
댓글
17
조리원 2주, 산후도우미 4주 이렇게 하기로 했어요~
저는 지역지원받아서 조리원 2주 , ㅈ도우미풀로 3주 합니당! 양가 부모님 도움은 없어용
저도 제왕6일입원-조리원2주-친정집이요!!! 아마 친정집에서 오래 있을 예정이예요!!! 조카도 있고 친언니도 있고 육아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을것 같아서 넘 좋네요ㅎㅎ 남편출산휴가는 5일5일 나눠쓸려구요ㅎㅎ 코로나때문에 제가 가는 조리원에는 아무도 못 들어온다고해서요ㅜㅜ그게 좀 아쉽네용ㅜㅜ
조리원은 대부분 가시는군용!! 저도 좀 고민해봐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