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병원 준비물에 있어서 물어봤더니 배넷저고리랑 속싸개랑 바구니카시트 있으면 블랭킷 정도 있으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어차피 지하주차장 이용하고 밖에 나가는것도 아니라 먼저 출산한 친구 말로는 겉싸개 진짜 필요 없다고 해서요 퇴소가 몇월인지에 따라도 틀릴거 같으니 한번 전화로 문의해보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질문좀요~
제가 예약한 조리원은 퇴소시 따로 겉싸개를 준비해야 하는데요~ 바구니 카시트가 있어도 겉싸개 준비를 해야겠지요?준비물에 겉싸개 있으니? 애기 퇴소하면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댓글
6
다 챙기세요 자동차 에어콘 바람 아기한테 안 맞을수도 있고 또 아기가 바구니시트 싫어 할 수도 있고 변수가 많아요! 안 가져가서 후회 하느니 다 챙기셔요~
저도 같은 케이스라 조리원에 물어봤는데 바구니카시트 있어도 겉싸개 가져오라고 하네요
저 리코타입꺼 삿어요 나중에 예방접종도 다녀야하는데 출산선배가 있으면 편하다길래ㅋㅋㅋㅋㅋㅋ쿠ㅜ 소비는 끝이없쥬
저는 들고가긴하는데요 ㅎㅎ 10월도 많이 안츄워서 속싸개만 해서 가시는 분즐이 많대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