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고하랑으로 지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름 결정했어요
김하랑으로 결정했네요 철학관은 안가기로 했어요 모든 산모분들 출산까지 건강하시고 순산하세요!!
댓글
7

딸인가요? 저흰 아들이에요 ㅎ

딸입니다~ 중성적인 이름이긴해요 ㅎㅎ
이름 이뻐요~!!

감사합니다 ㅎ
하랑이 이뻐요~^^

감사해요 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