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로 준비해놨어요! 두텁두텁 푹신한 그런거말고... 방수패드+깔개양면(한쪽은면 한쪽은냉감)+거즈블랭킷+베개도 양면짱구베개(면,냉감) 요렇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불사셨나여
블랭킷으로만 처음에 쓸까햇는데 다들 이불준비하셨을까요?: 하셨다면 어디꺼로 구매하셨나용 오프라인매장들은 가봣는데 다 너무 두껍고 별로인것같아서ㅜㅜ 9월중순출산입니다
댓글
19
저는 날씨 좀더 선선해지며뉴머미쿨쿨 보고 사까 싶기두 하구.. 9월달에는 속싸개에 이불까지하면 너무 더울까봐 그냥 안사려구여 ㅋㅋ
이불받아서 냅두긴했는데 블랭킷이랑 겉싸개로사용하려고욤ㅎㅎ
저도 있긴한데 잘 안쓰고 겉싸개용으로나 한번씩 쓸것같아요 아기들이 이불덮는것도 위험해서 잘 안쓸것같아용
이불을 잘 안쓴다 하더라구요!! 그냥 수면조끼 정도???? 로도 충분하대요~ 이불은 아기가 자다 뒤척거리면 얼굴 가릴수도 있다해서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