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 안해도 되겟네요 ㅎㅎ 모두 감사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역아에서 다시 역아 ㅜㅜ
4두전에 병원 갓을때 역아였는데 두주전에 가니 아기가 돌아가서 자리 잘 잡았다고 하셧거든요 ㅠㅠ 근데 두주후인 오늘 병원 갓더니 다시 역아로 돌아 왔다네요 .. 어차피 수술 할거라 괜찮타고 하시는데 왜 다시 돌아 온걸까요 ㅜㅜ 혹시 저같은 경우인 맘들 계실까요?
댓글
8
제 친구도 그랬어여 ㅎㅎㅎ 의사샘 말이 역아는 원인이 아직 밝혀진게 없데요 ㅎ 아기 마음이래요 ㅋㅋ
저도그래요 ㅠㅠㅠ전 자분생각하고있엇는데 역아가 되어버려서 담주에 안돌면 수술해야되네요..흔하지않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여기서 다들 같은 고민하고계시니 그냥 애기들은 어쩔수없구나싶기도하네요 ㅎㅎㅎ
제가 지금 그래요 하하하~
저도 오늘가니 다시 역아가됐더라구요....ㅋㅋ 아기가 작은편이라 놀공간이 많은가... 몇바퀴째도는지모르겠어요 ㅋㅋㅋ 전자분하고싶은데 애기가 과연 도와줄지...!!!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