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고민 ㅜㅜ

건보료초과로 정부지원이 안대서ㅜㅜ 자부담전액내거 지원받아야하는입장인데요.. 친정엄마도 일하셔서 계속도와주실수업꼬 신랑두 자주쉬긴하는데ㅜㅜ서로잘모르니까불안해서요 이백만원이던ㄷ 삼주에 돈다내고라도 신청하는게 나를까요???

댓글

10

  1. 주변에서 다들 무조건 하라더라구요 저두 시어머니는 도련님아이 봐주고 계시고 친정엄마도 멀리 계셔서 못오거든요 조리원2주 산후도우미 3주신청했어요

  2. 무조건 하세요!! 저도 일단 3주 신청했는데 필요하면 연장하려구요

  3. 무조건 하셔요. 아가 갑자기 태열 올라서 열나고 하거나 배앓이 한다거나 만약 장염도 걸리면 신생아들은 빠른대처가 필요해요 아끼지 마시고 신생아 땐 하는게 옳다고 봐요!

  4. 초산이든 경산이든.. 다른돈 다 아껴도. 이것만큼은 꼭 쓰셔야해요! 저는 이번에 조리원 처음 가는데. 다녀와서도 도우미신청했습니다. 산모의 건강을 위해서 쓰셔야해요. 산후마사지보다. 산후도우미가 더 중요해요~ 집에왔을때 아가목욕부터. 집안일 모두 혼자감당이 안되요 ㅠㅠ

  5. 이모님 도움 꼭 받으세요~~ 노하우 전수 많이 해주시고. 아기도 하루 일과 패턴 잘 잡힌대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