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 걸렸을때 이미 집에 바이러스가 퍼졌을거같고.. 확진자가 나가는것도 아닌거같아서 제가 나갔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확진됐네요..
2년동안 안걸리다 지금 걸려버렸네요 와이프가 걱정입니다 제가 일주일동안 어디 가있을곳이 없는데 모텔이라도 가있어야되겠죠? 만삭인데 큰일이네요 ㅠㅠ
댓글
10

너무 힘드네요 ㅠㅠ
보건소에 따로 격리시설 갈수있는지 확인해보시는게어떠세요??ㅠㅠ 아마 임산부가 있어 위험하다면 가능하실 수도 있어요!!

보건소 저나를 안받네요

전 당일 보건소에서 연락오던데 거긴 확진가가 더 많은가보네요ㅠㅠ 저 방에서 격리 5일차인데 남편은 안걸리고 잘 지내고있어요!! 임산부가 있어 저희랑 다르게 더 조심하셔야할텐데...보건소랑 빨리 통화되길 바라요ㅠㅠㅠ
저도 남편 확진되고 이틀뒤에 확진됐어요..... 36주5일차인데 전 증상이 많이 심하지않은데 오히려 남편이 죽다 살아났네요ㅜㅜ떨어져 계실 수 있으면 그게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2~3일 뒤에 와이프분도 꼭 검사받아보세여ㅜ

열이 안떨어져서 죽겠습니다 ㅠㅠ

제 남폌두 고열에 이틀내내 시달렸는데 약먹어도 안떨어졋는데 미온수로 샤워하니까 많이 좋아졌어요ㅠㅠ 샤워 미지근흐게해서10분정도 해보세요ㅜㅜ 힘내세요!!
속상하시겠지만 와이프분을 위해서라도 방이라도 잡고계셔야죠... ㅠ

와이프는 그냥 있으래요 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