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남편 휴일만 기다리다 결국 주말에 같이 밥먹다가 눈물뚝뚝 했어요 남편을 다 이해하고, 평소에 나라면 이해를 했을텐데, 막달이라 몸이 힘들어서 그런지 호르몬때문인지 눈물부터 나더라구요 우울한 마음을 이야기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쉬는날 없이 일하는 남편을 위해서 쉬었으면 좋겠눈데, 잠시만 마트말고 어디 좀 다녀오고싶다고.. 속에 담아두지마세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이 다정하지만
시간이 없어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요 쉬는날 없이 일하는 남편 보면 안쓰럽다가도 혼자있는 시간이너무 외롭네요 조금이라도 시간이 나면 어디가자 놀러가자고 하고 싶은데 놀러가자고 하기에 미안해서 차타고 15분 걸리는 마트나 갔다오자 해요 임신 후기인데 눈물이 자주나고 우울하고 산후우울증 걸릴것같아요 다들 어떤신지요?
댓글
9
ㅠㅠ저희 남편도 요새 회사가 출장도 잦고 또 올해 우기가 왜케 심한지… 남편이 방재쪽 일을 하다보니 요 여름 너무 바쁘네요ㅠㅠ 항상 힘들어하구 피곤해하니 저 챙겨달라 도와달라 징징거리지도 못하고… 속상합니다… 회사에서 임산부있는 직원들 좀 배려해주면 좋을텐데요.. 아저씨들은 그런거 모르죠ㅠ
저도 남편이 직업군인이라 혼자있는시간이 많아요 ㅠㅠ 소초 들어가면 거기서 생활하기 때문에 3개월간 나오질 못하거든요.. 물론 한달에 2-3일 휴가는 있지만 여의치 않으면 아예 못나올때도 있구용.. 임신초기때 3개월간 혼자있었고 지금도 막달인데 소초에들어가게돼서 8월 한달 내내 혼자네용.. 출퇴근할때도 늦게들어오는 경우가 다반사라 거의 혼자 보내요 ㅎㅎ.. 가끔 너무 외롭고 우울할때가 많은데, 어쩔수 없는 상황이니 티도 잘 못내구 그래용.. 그럴때마다 저는 강아지 산책시키거나 당근하러 나가요 ㅋㅋㅋ 그런걸로나마 외출하지않고 집에만 있으면 너무 우울하더라구요.. 요즘 날도 덥고 몸이 무거워 힘드시겠지만 혼자 계실수록 집에만 계시지마시구 밖에 나가 잠시라도 자람쐬면 기분이 나아지실거에요!!

저랑 상황이 비슷하시네욤 핵공감 ㅠ
저희 남편은 퇴근하고 밥먹고 겜하고 자면 끝이에요 평일엔 일하느라 힘든데 겜좀 하는거 머라 한다하고 주말은 주말이라 쉬는데 겜한다고 머라고 하냐고 지금 이시간에도 겜 하고 잇네요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
저희 남편도 자영업자라서 오후 3시쯤 출근해서 새벽1시반쯤에나 집에와요ㅠㅠ 욕심같아서는 일찍 일어나서 놀아달라고 하고 싶은데 밤낮 바껴서 일하는 사람인지라 잘만큼 푹 못자면 너무 힘들어하고 병이 나더라구요.. 그래도 결혼하고는 출근시간 보다 1~2시간 일찍 일어나서 놀아주고 출근하곤 해요ㅎㅎ 주말 공휴일에도 일하고 일주일에 하루 ( 평일 주말 상관없이 하루 쉬어요ㅠㅠ ) 쉬는지라 어디 놀러가자고 하기 미안하고...집근처 외식만 해도 너무 좋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