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주차쯤 부터 왼쪽 갈비뼈 쪼금씩? 아파오기 시작했고 지금 34주에요... 애기가 점점 크니까 이제는 태동하거나 하면 수시로 아프네요ㅠㅠㅠ 저도 어디서 실금간다고 봐서 이번주 병원 검진때가서 얘기해보려구요ㅠㅠㅠㅠㅠ 왼쪽갈비뼈에 아기가 궁둥이 대고 있어서 계속 밀어냅니다ㅠㅠㅠ.. 아플때마다 오른쪽으로 누우면 그나마 괜찮아져용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임부 왼쪽 갈비뼈통증
지금 37w3일 찬데 오늘 오전부터 갈비뼈 통증이 심해요ㅠㅠ 웃거나 기침하면 더 아프고 몸을 숙여도 넘 아파서 고통스러워요.. 금 간건 아니겠죠?🥲
댓글
5
찾아보니 금 갔어도 뭐 해줄 수 있는 건 없대서 늑간 테이핑 했는데 도움되더라고요 ㅠㅠ
제 동생은 갈비뼈 부러졌었어요.. 체구가 작은 사람들은 금가거나 부러지는일이 종종 있다네요ㄷㄷ 통증이 심하다니.. 저 같으면 병원 가볼것같아요ㅠㅠ
저 아는분은 갈비뼈 금갔어요 ㅠㅠ 병원 가보세요 통증 계속 되면... 태동으로인해 간혹 있다더라구요
저희 와이프는, 30주 정도부터 계속 갈비뼈 아프다고해요.... 지금까지도 ㅎㅎㅎㅎ....(34주^^;;;;;) 아픈쪽 반대로 누으시면 도움이 된다고합니다...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