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불안해서 담당선생님 안계셔도 다른원장님 진료라도 보고 별일아니라는 소리듣고 맘이 편해졌어요ㅎㅎ 갈색냉 조금은 걱정할정도는 아니라지만 정확하게는 선생님들이 아시는거니 조금이라도 불안하시면 병원다녀오세요! 초음파보고 아기 잘 있는거보니 맘이 편해지더라구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피비침
계속 누워있다가 어제 밥 먹으러 나가기 위해 좀 걸었는데 이상한 느낌을 받고 화장실에 갔어요 점액이 섞인 피가 조금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집으로 가고 누워있었는데 병원에 방문해 보아야할까여? ㅠㅠ진료보는 원장님도 안계셔서 고민되어요
댓글
8
저는 내내 안나다가 6주차때 갈색혈이 좀 보이더라구요ㅠㅠ... 병원에서는 많이 & 아프면 오라고하셔서 일단 쉬고있어요ㅠㅠ! 댓글보니 병원 다녀오셨네요! 마음 편해지셨을 거 같아요🤍

탈퇴한 유저
다른 건 몰라도 초기에 출혈이 있다면 병원 얼른 가보셔요ㅠㅜ

병원 다녀왔어요! 다행이 아기집도 커지고 난황도 보였어요☺️ 계속 안정을 취해야하는건가봐요 감사해요
피가 계속나고 배가 많이 아프시면 가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ㅜ

피는 한번밖에 안났고 괜찮았는데 걱정된다해서 오늘 가보려고요😥 원래 옆으로 누우면 배가 아픈걸까요?

저는 5주 6일차인데 아직 한번도 피 본적은 없어요ㅜ 저도 특정자세하면(배에 힘들어가는 자세) 살짝 배가 알배긴거처럼 땡기긴하더라구요ㅜ 피 한번밖에 안나셨으면 착상혈일수도 있으니 넘 걱정하지마시구 시간되실때 검사받으실겸 한번 병원 가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아용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