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워터파크.. 안가고싶으세요?ㅠㅠ🥲

입덧도 조금씩 잦아드는거 같구 날씨도 비그친뒤 바람 살랑살랑 불구..💚 지금 임신 15주차인데 케베가 너무 가고싶네요 ㅠㅠ 근데 파도타기 많이 위험하겠죠?ㅠㅠ 신랑도 코로나시작할때 만나서 제대로 워터파크한번 못가봤는뎅🥺 담달이면 20주되니까 그때쯤이라도 콘도에 딸린 워터파크라도 가보려는데 괜찮을까요? 다들 워터파크 안가고싶으신가여?ㅋㅋㅋ

댓글

19

  1. 제 담당 의사쌤은 수영 절대 하지 말라고 하던대요 ㅠ

  2. 임신 초기때 물놀이는 다녀왔지만 놀이기구는 안탔어요ㅠㅠ 혹시 몰라 놀이기구는 다 안타고 수영장에만 들어갔다가 나왔답니다..🥲 임신 중이니 워터파크보단 저도 시설 괜찮은 수영장을 추천드려요~~

  3. 너무너무 워터파크 가고싶지만..ㅠㅠ 제주변에는 워터파크 다녀와서 코로나 확진된 사람 애고 어른이고 엄청 많아요~

  4. 워터파크 가고싶어요!!!! 그치만 아프면 힘들테니 안가려구요 ㅠ 10월에 식올리는데 제주로 풀빌라 잡아서 놀다올까해요~

  5. 저 13주인데 14일에 워터파크갔다가 허벅지랑 엉덩이쪽 다 뒤집어져서 오늘 병원가서 먹는약,바르는크림 처방받고왔어요ㅠㅠ 같이 간 형부,언니,조카들,남편은 괜찮은데 제가 임산부라 면역력이 약해진건지ㅠㅠ 간지러워서 고생중입니당... 아기는 건강하다구하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아구 ㅠㅠ 고생하셨겠어요!!! 면역력때매 진짜 그런가봐요 ㅠ 요즘또 성수기라 사람도 많아서 더 조심해야할거 같아요 ㅠ 아가는 건강하다니 넘넘 다행이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워터파크.. 안가고싶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