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또 코로나 재확진..

기침이 심해 검사를 했더니 양성떴어요 ㅠ ㅠ 27주차 인데.. 안그래도 아픈 갈비뼈였는데 기침을 수도 없이 하니 이제는 숨만 쉬어도 갈비뼈가 아프네요 ㅠ ㅠ 3월에 걸렸었었는데.. 또.. 저만 걸렸네요 ㅠ ㅠ 남편은 아무렇지도 않고 음성인데..ㅠ속상하네욤.. 기침약을 처방받긴 했으나.. 뭔가 찜찜해서 참고 있지만.. 갈비뼈가 뿌러진거같은 통증이 ㅠ ㅠ 흑흑 저같은 맘 있나요.. ㅠ ㅠ

댓글

9

  1. 힘내세요ㅠㅠㅠㅠㅠㅠ코로나 거의 첨에 한번 걸리곤 괜찮은데 걸렸늘때 진짜 죽는줄알았어요 진짜진짜 아팠거든요ㅠㅠㅠㅠ 약도 잘못먹는 이중요한 시기에 걸리셔서 걱정이시겠어요ㅠㅠ 일단 안아프길바라고 눕눕!! 먹는거 잘챙겨드세요!!! 냄새도안나고 입맛도없어도 잘먹는게 제일 중요하더라구요ㅜㅜ

  2. 저두…극초기 2월에 걸리구 26주에 재확진되었어요ㅠㅠ 갈비뼈랑 등,목에 근육통이 오고 목이 붓고 열이 났어요ㅠㅠ 기침약은 안먹구 타이레놀정도만 먹었네요 ㅠㅠ 양수가 뜨거워지면 안된다고해서 1시간마다 체온재고 수건 물에 적셔서 열나면 배를 쓰다듬어 줬어요ㅜㅜ 다행히 처음 코로나보다 기침을 안해서 배가 땡기는 건 없었네요ㅠㅠ 얼른 나으시길 바래요🧡

  3. ㅠㅠ재확진이라니 한번 걸리는것도 몸도 마음도 지치는데ㅜㅜㅜㅜ 기침 너무 많이 하면 힘드실텐데ㅜㅜ 따듯한 물이나 차 많이 드시고 너무 바이러스니까 습하지않게 습도 조절도 잘 해주세요ㅜㅜ

  4. 제가 코로나걸렸을때그랬어요ㅜㅜ갈비뼈통증으로 너무아팠었는데 인대가늘어나서그럴수있다고하더라구요~기침에좋은차같은거 따뜻하게해서 먹으라고 의사쌤이 그랬었어요 기침을참는게제일좋은데 그게힘드니까....ㅜㅜ힘내세요 화이팅

  5. 힘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네 ㅠ ㅠ힘낼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또 코로나 재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