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즙 효과 좋아요~ 초기때부터 입덧으로 속쓰릴때마다 마셨는데 정말 완화되더라구요~ 최대한 약을 안먹으려고 하다보니 양배추즙 맛없는데도 아기생각해서 먹게되더라구요 ㅎㅎ (맛있는 양배추즙 저도 찾고싶네요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속쓰림
어제부터 영양제 저녁에 먹은 이후에 속쓰림이 너무 심해서 잠도 제대로 못잘정도인데 오늘도 영양제 먹자마자 속이 바로 쓰린데.. 찾아보니 양배추즙이 좋다곤 하지만 향이나 맛이 강하다고 해서 걱정이네요.ㅠ 혹시 드시구 있거나 괜찮은 제품 아시면 추천좀 부탁드려요~^^
댓글
13
저 입덧할 때 토덧이 심하게 와서 토할때마다 속이 너무 쓰려서 알마겔 처방받아서 먹었는데 약도 삼키는게 힘들더라구요ㅠ 그래서 양배추즙 찾아서 먹어봤는데 쫌 괜찮아지는 느낌은 있어요! 심할땐 어쩔 수 없이 약을 먹긴했지만.. 입덧 끝난 지금도 역류성식도염때문에 속쓰릴때마다 하나씩 먹어주고있어요~ 제가 먹는 제품은 주스의 정석 양배추사과즙인데 사과가 들어있어서 역하지 않더라구요! 우연히 인스타 광고보고 샀는데 아주 만족했습니다.

저도 얼른 구매해먹어야 할필요성을 느끼고 있어요 ㅠ 급한대로 약국가서 알마겔 사먹었는데 추천해주신걸로 한번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이 많으시네요 ㅠㅠ 같이 애기낳는 그날까지 힘내요 우리 😭 그리고 양배추즙에 사과가 들어가서 일단 역하지 않다고 추천해주셔서 좋네요 ㅎㅎ 🤗🤗🤗
저도 첨 걱정되서 여러 상품 리뷰 찾아보고 신중하게 골라 매일 아침에 빈속에 물대용으로 먹었어요 ㅎㅎ 쿠팡에 팔더라고요 ㅎㅎ
저는 입덧 시기부터 양배추즙 100개 시켜서 먹었는데 괜찮더라고요 ㅎㅎ지금은 잠깐 쉬고 있는데 막달정도 한번더 시켜먹을려고요 ㅎㅎ

역시 양배추즙 효과가 있군요 ㅎㅎ 근데 보통 양배추즙이 향이나 맛때문에 잘못먹겠다고 하시던데 드시고있는건 괜찮으신가요?
전 속이 따끔하면서 쓰린게 싫고 그래서 병원가서 알마겔 처방받아서 먹어용! 그리고 비상시에 먹을 수 있도록 여분으로 넉넉히 받아요!🥺 먹으면 확실히 속이 낫더라구요😊 얼른 속쓰림이 없어져야할텐데 말이죠🥲

인정이요ㅠㅠ 속이 타들어가는느낌도 들어서 내일 당장 병원가서 담당쌤만나서 처방받아야 겠네요 ㅠㅠ 속쓰림이 갑자기 생겨서 무섭네요 ㅠㅠ 저도 얼릉 괜찮아지기를 😭😭😭

저도 요 몇 달 괜찮았다가 다시 생겨서 하나 들고 다니려고요🥲 확실히 먹고나면 속이 편해져서 좋았어요ㅎㅎ 진료받아보시고 정하시면 될거같아요!! 저희 얼른 속쓰림 없어지기를..!🥺🙏🏻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