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작스런 식은땀과 현기증ㅜㅜㅜ

28주 임산부인데요ㅜ 철분제 챙겨먹은지는 얼마안됬고 제가 원래 변비가심했었는데 임신하면 변비가 더심해진다는데 이상하게 저는 임신하고 좀 개선된느낌이거든요?? 근데 저번에 한번 씻고나왔는데 화장실신호가 오면서 급어지럽고 씩은땀나고 몸에 기운도 없어지고 힘들었었는데... 오늘도 갑자기 화장실신호가 오더니 식은땀이 팍나면서 앞이핑돌고 너무 어지럽더라구요ㅜㅜㅜㅜ 변기에앉아서 땀이너무나길래 바로 옷벗고 볼일보고 지금은 앉아서 안정을 취해주는중인데.. 이게 빈혈때문인지 변비때문인지 병원을가보는게좋을까요ㅜㅜ 아님 토욜에 병원가는날인데 그때가서 물어봐도될까요...? 지금은 땀좀식혀주고 앉아있어서 좀괜찮은데 조금 어지러운끼는 계속있는거같아요ㅜ

댓글

23

  1. 저도 씻다가 그래서 수건봉 부여잡고 숨쉬다가 후딱 나왔네요ㅜㅜ 철분제 꼭 드셔야해요 영양제같은거 혹시 챙겨드시나요?? 철분제 먹으면 변비 온다는 엄마들 많은데 오렌지주스랑 같이 복용하면 괜찮다고해서 저는 그렇게 복용하고 얼레뉴2 먹고있는데 거기도 소량철분제 들어가있고그래서 꼭 챙겨먹어요 안그래도 혼자 쓰던 피를 아가랑도 나눠쓰니 그럴수있다고 하더라구요ㅜㅜ그리고 꼭 먹어야한다더 해서 전 먹어요ㅜㅜㅜㅜ그리고 유산균+효소도 먹고있구요! 철분제 꼭 드세용 ㅜㅜ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27주인데 중기때 몇번 같은증상잇엇어요 철분제먹고잇는데도 가끔 현기증나고 숨막히는 그러는데 증상은 금방 완화되더라구요

  3. 철분수치 따로 얘기 안하셨으면, 배 커지면서 혈압차이때문에 핑 돌수있다고했는데 그거때문같아요~ 저는 귀먹먹해지는 증상이 혈압때문이라고 그럴땐 바로 누우라고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일단 누워서 진정은 하고있어요 ㅎㅎㅎ

    2. subcomment icon

      :) 괜찮으실거에요! 푹 쉬어보셔유♡

    3. subcomment icon

      병원와서 빈혈수치 재보니 11.4라고 이정도면 괜찮다고하네요ㅎㅎㅎ 맘편히 이제 확인했으니 집가서 쉬어야겠어요ㅎㅎ

    4. subcomment icon

      다행이에요~~~ :) 맘편히 푹 쉬세요!! 전 요즘 진짜 잘려고 사는 사람인거마냥 종일 자게되네요ㅠ

  4. 임당 검사하면서 빈혈수치같은거 안알려주셨나요ㅜ? 임신하면 혈압이 떨어져 떨어져 뇌로 가는 혈액이 줄어들어서 현기증이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이래요ㅠ! 아니면 평소에 무리를 하셨다거나 잠을 푹 못자진 않으셨나요🥲?

    1. subcomment icon

      임당검가는 손가락으로 하는 검사였어서 수치만알고 통과하고 그렇게 지나쳤구요.. 지금은 집에서 푹쉬고있어서 무리할것도없고, 잠은 12시 1시사이 잠들긴하지만 그만큼 오래자서 푹 못자진안는데ㅎ.ㅎ 병원에 문의해보는게 좋긴하겠네요ㅜㅜㅎㅎ

    2. subcomment icon

      그러면 병원에 문의해서 수치측정이라도 해달라해보세요ㅠ! 이유가 다양해서 증상말하고 수치확인해야 정확하게 알 수 있을거 같아요🥲

    3. subcomment icon

      네넹 토욜진료일이니 그때가서문의보려구요ㅜㅜ 그안에도 혹시 그러면 당장가보던지 하려구요ㅎㅎ

    4. subcomment icon

      네! 진료 조심히 잘 받으시고 아프지 마세요ㅠ!!🥺

    5. subcomment icon

      네 감사해용🙇‍♀️❣

  5. 저혈당 증상일수도 있어요 저혈당이면 사탕이나 초콜릿있으면 드시고 누워계시면 괜찮아질수있고요

    1. subcomment icon

      제가 과일러버라 매일 식사대신 과일을 먹기도 하고 단거도 왕창먹는데ㅜㅜ 식사를 잘안챙겨먹어서 그럴까요ㅜㅜ.....

    2. subcomment icon

      그럼 저혈당은 아닌거 같네요 빈셜 수치 낮다는 말은 못들으신거죠?

    3. subcomment icon

      네 빈혈수치 얘기는 전혀없었어요ㅜㅜ 그냥 임신초 살짝 낮긴하지만 약먹을정도는 아니라고 그래서 안먹다가 어지러움좀 느끼고나서 그냥 제가 철분제는 챙겨먹고있거든요ㅜ

    4. subcomment icon

      저는 임신 초 높았는데 뚝떨어져서 두배로 복용하는 중이에요..워낙 낮으셨다면 많이 떨어지셨을지도 몰라요

    5. subcomment icon

      토요일날 병원가는날인데 검사한번받아봐야겠네요ㅜㅜ

    6. subcomment icon

      아니면 최근 수치 물어보세요!

    7. subcomment icon

      그냥 지금 미리 가보려구욥ㅋㅋㅋㅋ 계속 어지러운끼는 좀있어서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갑작스런 식은땀과 현기증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