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어제 저녁산책 마무리하고, 씻고 누우니 바로 꿀잠을 자고 오늘도 한결같이 7시에 일어나 워밍업으로 청소를 하고 30분 공복산책 산책을 끝낸 후 떨리는 마음으로 병원도착🏥 먼저 접수를 하고 공복에 혈당수치는 "76" 안정권이에요 전에는 글루오렌지 1개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2개를 한꺼번에 다행히 시원하게 주셔서 먹을만 했지만 속이 울렁울렁 거린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해요 관리하고 나서 아침을 먹다 안먹으니 배고팠는데 2개를 한꺼번에 먹으니 배가 불러요 병원에 쉬는 공간이 없다면 차에 있어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쉴 수 있는 곳을 마련해주셔서 덕분에 너무 편해요😆❤️ 근데 점점 속이 불편하고 어지러움증이...

댓글

14

  1. 화이팅!!!통과되실거에요!

    1. subcomment icon

      츄츄맘님 저 통과했어요!😭❤️ 3번째에 155가 딱 나와서 걱정했는데오늘 파티할거에요!ㅋㅋㅋ

    2. subcomment icon

      우왓!! 근무중이라 넘 늦게봤나봐요 축하드려요!!

    3.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2. 끝나고도 많이 어지러우시면 토레타같은 당 살짝있는거 마시면 좀 괜찮아져용👌👌 저도 어지럽구 힘들었는데 쌤한테 말씀드리니 알려주셨어욤ㅋㅋ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안그래도 방울토마토랑 무가당두유챙겨왔어요ㅋㅋ마지막에 정상ㅋㅋ 임당통과에요😭😭

  3. 오오 76이면 완전 안정권 아닌가요? 끝이 아니고 2번이나 남았지만 그래도 걱정할 일은 없으실 것 같아요! ㅠㅠ고생하시느라 힘드시겠지만 좋은 결과를 위해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안정권이긴하지만 긴장의 끈을 당이 늦게 튀는 산모들도 있다고하기에...이제 두번밖에 안남았으니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긍정적으로 생각을😄

  4. 호오 대기하고 채혈하는데 엄청 고생이라고 하던데ㅠ^ㅠ 어서 끝나시길 바래유..🫶

    1. subcomment icon

      아휴 대기까지 있으신 산모님들은 더 힘드시겠어요ㅜㅜ 다행히 저는 대기없이 속전속결로하니 그나마 낳은거네요ㅋㅋㅋ하지만 빨리 끝나길 바라고있어요😭

  5. 어우ㅜ 고생하시네용 ㅠㅠ 맞아여 공복에 글루오렌지 저거 하나만 먹어서 그런가 속도 안좋아지구 토도 좀 했어여..ㅜㅜ 간호사님께 여쭤보구 물드셔도 되면 시원한 물좀 마시면 좀 갠찮아질거예용!!

    1. subcomment icon

      재검받는 임산부들이 대단하다고 느껴져요ㅠㅠ 그래도 잠깐 걷고오니 괜찮긴하던데.... 2번째수치도 안정권이에요😭눈물이 그렁그렁 ㅠㅠ이제 2번남았으니 힘내볼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재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