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에 입원중인데 ,,

병원 밥 먹으면서 뭐를 더 먹어야 아기를 쑥쑥 키울수 잇을까요? ㅠㅠ

댓글

7

  1. 단백질류(저는 밥 먹을땐 고기 주찬으로, 아닐땐 미숫가루나 단백질쉐이크 우유에 타서 같이 먹어욤) 과일 요즘 포도(캠벨)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이것저것 생각나는 과일들 골라서 꾸준히 드셔보세용~ 무럭무럭쑥쑥 클거에용ㅎㅎ

  2. 저는 소고기 엄청 먹었구여ㅜㅜ장어도 많이먹고 과일은 미친듯이 먹었는데 애기가 작다고하시더라구요..이번주에 가면 또 물어보려구요ㅜㅜ 저도 똑같은거로 걱정되서 여기저기 여쭤봤는데 과일 많이 말씀하시더라구요!! 수분 많은거 드세용ㅎㅎ전 복숭아 엄청 먹어요ㅜㅜㅋㅋㅋ병원밥도 잘챙겨드시고 배부르셔도 과일 좀 드셔보시거하세용ㅎㅎ!!

  3. 저는 고기가 잘 안댕겨서 과일이랑 이온음료도 많이 마셨던거 같아요~ 당이 많아서 그런지 애가 일주일 이상 크더라구요;;

  4. 아기는 고기랑 과일로 많이 키우더라고요!! 최대한 당많은 과일위주로 좀 드시면서 잠도 많이 주무세요! 잠도 생각보다 많은 연관이 있더라고요🥺 병원 밥말고도 잘 챙겨 드셔야해요🥲

  5. 앞에 두분께서 말씀하신 음식들이 태아 키우기에 죠아요. 병원서 고생이 많으세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