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류(저는 밥 먹을땐 고기 주찬으로, 아닐땐 미숫가루나 단백질쉐이크 우유에 타서 같이 먹어욤) 과일 요즘 포도(캠벨)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이것저것 생각나는 과일들 골라서 꾸준히 드셔보세용~ 무럭무럭쑥쑥 클거에용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에 입원중인데 ,,
병원 밥 먹으면서 뭐를 더 먹어야 아기를 쑥쑥 키울수 잇을까요? ㅠㅠ
댓글
7
저는 소고기 엄청 먹었구여ㅜㅜ장어도 많이먹고 과일은 미친듯이 먹었는데 애기가 작다고하시더라구요..이번주에 가면 또 물어보려구요ㅜㅜ 저도 똑같은거로 걱정되서 여기저기 여쭤봤는데 과일 많이 말씀하시더라구요!! 수분 많은거 드세용ㅎㅎ전 복숭아 엄청 먹어요ㅜㅜㅋㅋㅋ병원밥도 잘챙겨드시고 배부르셔도 과일 좀 드셔보시거하세용ㅎㅎ!!
저는 고기가 잘 안댕겨서 과일이랑 이온음료도 많이 마셨던거 같아요~ 당이 많아서 그런지 애가 일주일 이상 크더라구요;;
아기는 고기랑 과일로 많이 키우더라고요!! 최대한 당많은 과일위주로 좀 드시면서 잠도 많이 주무세요! 잠도 생각보다 많은 연관이 있더라고요🥺 병원 밥말고도 잘 챙겨 드셔야해요🥲
앞에 두분께서 말씀하신 음식들이 태아 키우기에 죠아요. 병원서 고생이 많으세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