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 이뻐라...♡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태동으로 잠을 제대로 못 잤는데 ㅠ

어제 잠들기 직전에도 폭풍 태동해서 한 2시 될때까지 못 자다가 겨우 잠들었었는데 5시쯤 또 엄청 발로 차서 깼고,, 그 상태로 6시 반 넘어서까지 깨있었던 거 같아요 그 와중에 남편 아침 운동 가는 소리 + 출근 준비 소리로 깊게 또 못 자고.. 그래서 오늘 좀 피곤한 상태였는데,, 베이비페이스 신청한 거 받으니까 갑자기 엔돌핀이 확 도네요 ㅋㅋㅋㅋ 이건 마치 연애 할 때 사랑에 빠지는 그런 감정과 비슷한... 😍😍 너무............ 설레여......... 따흑ㅠㅠㅠㅠㅠ 그 초음파가 어케 이 얼굴로 나왔을까 싶고ㅠㅠㅠ 사진 받으면 양가 부모님들께도 한 장씩 드리려구요 나중에 출산하고 비교해볼 것도 기대돼용 ㅎㅎㅎ
댓글
15

요로케만 나와줘도 좋겠어유 💓💓
너무 귀여워용 ㅜㅜㅋㅋㅋㅋㅋㅋ저도 이번주에 아가입체보러가는데 얼른 보고싶네료ㅜㅜ 저는 태동이 적어서 좀 느껴보고싶은데 살짝 부럽네유..ㅎ

ㅋㅋㅋ콩알맘님 나중에 태동 많아지시면 아.. 하실 거에요 🤣🤣
아가 너무 이쁘네요😍 얼굴이 이미 완성형이예요. 반하겠어요.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넘 감사해용 😍😍 제 칭찬 듣는 것보다 더 기쁘네요 ㅋㅋ
부모님들이 좋아하실만 해요ㅋㅋ오동통 귀여워요. 저도 신청하고 싶디만 초음파 사진 자체가 좀 흐릿해서...태어나면 뽕 하고 만나려고요😆

저도 긴가민가한 상태에서 신청했는데 생각보다 잘 나와서 만족이에요 💓💓 나중에 비교해보고 싶어요 ㅎㅎ
오마이갓! 진짜 예뻐요 인형같아요😍😍 진짜 사랑에 빠지겠어요!

흑백 초음파 / 영상 보던 거랑 완전 차원이 다르네요 ㅋㅋ 왜 애기 엄빠들이 계속 애기 영상 찍는지 알겠어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