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더운날 무리했더니 바로 배뭉치고 수축했다 풀렸다하는 증상까지 나타났었어요 ㅠㅠㅠㅠ 병원가보니 경부길이가 살짝 짧아졌다고.. 앉아있거나 눕눕하라고해서 말 잘 들었더니 다시 괜찮아졌어요! 오예님도 최대한 눕눕하시고 푹쉬어보세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이 지속되는건지..?
음 여태까진 배가 뭉치는게 움직인후 뭉친걸 느끼고 앉아서 손대고 쉬어준다 이정도면 조금 지나 풀렸었는데요 오늘 비가와서그런건가...?? 오늘 직장에서 앉아서 근무하는데 볼일있어서 의자에서 일어나기만하면 아무것도 안했는데 그냥 일어나면 바로 아랫배가 뻐근하달까 땡긴달까 통증이 좀있어요;; 이게 계속 아픈게아니라 앉으면 또 서서히 나아지다가 화장실가려고 일어나면 일어나자마자 아프고 암튼 설때마다 뭉치는? 느낌이거든요? 혹시 비슷한분 계세요? 그냥 일반적 증상이다..하고 넘갸도 될까요?
댓글
14
배 너무 뭉치시면 눕눕만하세요ㅜㅜ 저는 살짝씩 뭉칠때 누워서 배 손으로 돌려주고하면 금방은 풀리더라구요!! 살~짝눌러서 풀어주기도하구요ㅜㅜ 너무 무리가는건 하지마세용 ㅜㅜ더 심하게오더라구요!
오 저랑 비슷하네요~ 일요일날 배가 자주 댕기고 아팠는데 화장실가려고 일어만나도 엄청 아팠거든요ㅠ 근데 오늘 또 미친듯이 댕기고 아파서 누웠는데 오늘은 유독 누워도 통증이 계속 지속되서 참다가 잠들었어요ㅠㅠ 무서워서 낼 병원에 가볼까해요😢

진짜 비슷하네요; 병원다녀오심 공유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전 금욜날가는날인데 그전엔 시간이 안나서요ㅜㅠ

오늘 오전에 병원에 다녀왔는데요~ 자궁수축이 일어나서 그럴거라고 하는데 아플때 병원을 와서 검사를 해야한다고 아프면 참지말고 바로 오라고 하셨어요 (119를 불러서라도) 다행히 아기는 건강하게 잘 있고 제 상태도 좋아서 (양수양, 경부길이, 자궁문도 안열렸다고) 태동검사 한번 해보자고 해서 했는데 검사결과도 괜찮았어요~ 아무 이상이 없게 나왔지만 아플땐 바로 밤이여도 병원에 가야한다는 걸 제대로 배우고 왔습니다~
저두 27주차인데 요즘 배가 좀 뭉쳐요 🥺 가만히 있어도 불규칙하게요 🥺 내일 병원에한번 다녀와보려구여 이상이없는지!!! 그런데 태동은 또 걸어나올것처럼 활발해요 하루죙일..🤦 맘님두 쉬엄쉬엄 몸조리 잘하세요!!

태동이 활발하시네요 저희애는 수줍은지 낮에 한차레 저녁후에 한차레 좀 움직임 해주구.. 그외엔 조용해요 잘있는건지 ㅋㅋ
저도 오늘 스트레스가 심한지ㅋㅋㅋ풀릴만하면 뭉치네요

내몸인데 내가확실히 모르겠는 이상황이 요상하네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