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으로 시작해용 선팔했어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인스타 소통하고 싶어요~
28주 된 예비맘이에용!!!! 이벤트나 육아 소통 등 하고싶어서 아가거 인스타를 시작했어요😆 별거 없지만 같이 소통하면서 지내면 좋을 거 같아요!! 3ddaeng_ee
댓글
19

저도 했어여❤️🫶🏻
저도 팔로우했어요 >< o.m__n이예요

저도 했어용 반가워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반가워용🥰🥰🥰
삭제된 댓글이에요

반가워용🥰🥰🥰
저도 28주에요! ㅋㅋ 이번주 금요일에 29주된답니당ㅋㅋㅋㅋ im_ddorri이거에요! ㅎㅎ

저는 담주 월요일이용! 3일정도 차이나나봐요😆 팔로우했어요 친하게지내용🥰🥰🥰

네넵! 친하게 지내요오 ㅋㅋㅋㅋ 저도 따로 만들까했는데 그냥 같이 쓰고 있어요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