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관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냥 평소 먹던데로 가라고해서 저는 신경안쓰고 그냥 막 먹고있어요ㅜㅜㅋㅋㅋㅋㅋㅋ초코 왜이리 땡기는지 임당 생각못하고 초코빵이랑 초코바 과일 다 먹어요....재검 안뜨실거에용ㅎㅎ푹 주무시고 스트레스받지마세요!! 이거 두개만 클리어해도 임당 통과될수있데융ㅎㅎㅎ화이팅이에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임당검사
내일 임당검사하는날인데 과일을 안먹으려고 했는데 잠시 잊고 막먹었네요ㅜㅜ 과자도 먹고 밀가루음식도 먹고 어떡하죠~ 이러다 재검 나오는거 아닌가 싶네요~ 방심했네요
댓글
13

결국에 검사하고 왔는데 재검 떳어요ㅜ 141나왔어요~ 일주일후 다시 재검하러 가야해요~
임당은 먹는거랑 상관없어요! 임당은 호르몬 문제예요
저도ㅋㅋㅋ심리적인 영향인지 전날에 수박복숭아빵 팥빙수... 하지말라면 원래 더 하고 싶나봐요.ㅋㅋ 그래도 잘 통과 되었으니 걱정마시고 잠만 푹 주무세요
꼭 그렇게 검사전날 더 땡기더라구요! ㅠㅠ 힘내시구 낼 임당 한번에 통과하세요!!

네 꼭 통과하겠죵^^
괜찮아요!! 걱정말고 스트레스받지마세요!! 호르몬이 주라서 괜찮으실거에요!

네 이제부터라도 편히 생각할려구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