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00일 남았습니다. 오늘로 딱 100일인데 태교도 그렇고 이것저것 못해준게 많아서 미안함채우기 100일 가려고합니다 ^_^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D-100 됬어요

저에겐 모성애가 절대안생길줄 알앗는데.....(신기) 잘자라준 아기한테 고맙기도하면서 이것저것 생각이 많아지는 밤이네요.....ㅎㅎ 좋은엄마 되겟다는 다짐 잊지않고 ^-^ 자분 성공하고싶고.... 사랑듬뿍주는 부모되길바라며 남은 100일 잘먹구 더 잘자구 힘내볼까해요❤ 저와 날이 똑같은분 계시나용?? ㅎ.ㅎ함께해요
댓글
18
저도 D-100!!!
꺄 저도 d100일이에요!!
꺄 귀여워요💕저는 내일 입초하러가요ㅎㅎ출산하는 그날까지 건강하게 화이팅!!!😊
오오오 사랑 듬뿍 주는 부모가 가장 좋은거 같아요 ☺️❣️ ㅎㅎ저는 70일대로 들어섰지만ㅋㅋㅋㅋ 화이팅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