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ㅎㅎㅎ축하드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우왓! 우리 베동 최고네요
콩알맘 콩떡맘 축하드려요😍😍
댓글
22

그러니까요!! 장마도 끝나고 이주면 더위도 슬슬 풀릴텐데 딱일거 같아요
오오 축하드려요>___<11월 베동이 짱이네요!!! ㅎㅎㅎㅎㅎ

뭔가ㅋㅋ괜히 뿌듯하더라구요🤣🤣
우와우와! 역시 우리 베동 최고 ㅋ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그러게요!! 😃👍
축하드립니다~ 같은 11월 베동이라 더 기쁘네요😆

11월 베동맘들 마음이 다 예쁘셔서 서로 읏쌰읏쌰 해서 더 잘되는거 같아요👍
와우 축하드려요😘

그니까요!! 두분이라니!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