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아랫배보다 더 밑에서 느껴지기도하나요?

아래 속옷부분에서 태동이 느껴져서 괜찮은건지 걱정되네요;; 아직 24주이구 아랫배랑 윗배에서 태동 느끼다가 어제 밤 11시쯤부터 아랫배 밑으로 태동느껴져서요

댓글

20

  1. 저는 입구쪽에서 태동이 심하게 느껴져서 자칫하다가 애 나오는 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걱정됐는데, 애가 돌아다니면서 발로 차는데 역아라서 아래쪽에 느낌이 컸던거였어요..ㅋㅋㅋ 경부길이는 4.3cm로 아주 안전했답니다..! 걱정마세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가끔 그러던데요

  3. 아가가 돌아다녀서 그럴거에용 저는 가끔 방광이나 항문근처에서도 차는 느낌이.. 그러다가 제가 배꼽주변을 누르면서 ‘여기 위로 올라와서 놀아~’ 하면 배꼽 근처로 올라오기도 하고 😂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ㅎㅎ늘 배꼽주변에 놀다가 처음 느껴보는거라 제가 무리한줄알았어요 ㅠ

  4. 저도 가끔 아랫쪽이 불편하게 꼼지락 거리는 느낌이 나서...툭툭 치면 다시 위로 가서 놀고 하는 것 같아요. 경부길이는 정상이라고 했으니까 그냥 노느라 그런가봐요. 근데 아래쪽에서 놀면 제가 좀 불편하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어디서 놀아도 전 안편하네요 😆너무 세게 치면 깜짝 놀라요 ㅋㅋ

  5. ㅎㅎㅎ저 23-24주때 밤마다 발로 경부쪽을 엄청 차면서 점프해서.. 새벽에 자다가도 막 윽윽 했거든요~~ 내일이면 26주되는데, 저는 아가가 좀 커서 명치있는데까지 발이 올라와있고 그러긴한데 계속 움직이는거 같아여~ 새벽에 놀라서 깨면 아가한테 엄마 거긴 좀 아프다고 위로 올라와서 놀으라고 토닥토닥해주고 윗배 손으로 대고있으면 위로 올라오더라구요~~ 계속하니까 아랫쪽 태동 많이 없어졌어요~ 한번 해보세요😊 아! 병원을 전원해서 두군데 다녔는데 둘다 경부얘기는 따로 없었어요~ 정밀초음파보면서 배가 계속 아팠다고 아가가 아랫부분을 발로 많이 차기도한다고 했더니 보시고 경부길이 괜찮고 모양 괜찮다고 잘크느라 그런거라고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축복맘님처럼 저도 배에 손올리고 이야기했더니 좀 시간 지나니 배꼽까지 올라와 태동하더라구요 울컥했어요🥲

    2. subcomment icon

      그쳐!!ㅎㅎㅎ이 귀요미들.. 정말 감동이져😭😭😭 벌써 다 알아듣고, 엄마 말도 잘들어주고, 엄청 착하고 예뻐요ㅠ 놀랄때마다 자주 토닥이면서 우리 아가 힘이 점점 쎄져서 엄마가 깜짝깜짝 놀라네! 해줫더니ㅋㅋ또 요 며칠 발로 차는건 많이 줄었어요ㅎㅎ 대신 계속 꼼지락꼼지락 엄청 많이 움직이긴해요~ 온 배가 한꺼번에 올록볼록 꿀렁꿀렁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