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저번주까지 하루한알 먹다가 20주 됏더니 지금 2일째 안먹고있어요!! 20주가 바로 끝인가..? 싶고.. 근데 대신 위가 자궁에 눌려서 식도염과 위염 체덧이 샛겼어요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0일차 입덧..
오늘이 딱 16쥬 0일차인데 입덧은 여전하네요.. 걱정이에요.. 다른 분들도 그러세요 ..???
댓글
9
저도 입덧약 한알로 줄였다가 점점 안좋아져서 의사쌤이랑 상의했는데 다시 두알로 먹어요ㅠ 오래 먹어서 걱정이긴 한데 삶의 질이 달라서 그냥 먹어요 ㅠ
저도 16주차 인데 ㅠㅠ 철분땜에 한번 끊어봣다가 ㅠ그다음날 고통 당하고 다시 먹고 있어요 ㅠㅠㅠㅠ회사다닐동안까진 먹어야할거같아요 ㅠ
저 19주 4일..아직도 약 한알씩 먹습니다😭
17주차인데 아직도 약먹어요 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