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코렐이요! 저희 언니들도 다 코렐 추천했었어요. 저는 디자인 보고 오덴세 구비했거든요 (신랑이 고름) 이쁘긴 한데 무거워요... 무거워서 애기 낳고 나면 안그래도 애기때문에 힘들건데 그릇도 무거워서 손목 나가겠다고 신랑이 먼저 코렐로 바꾸자 그래서 8인 세트로 주문했네요... 코렐이 튼튼하고 가볍고 젤 좋습니당! 마미님은 돈 아끼세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신혼 그릇세트 추천이요^^
4인기준 세트보는데 추천도해주세용 코렐 ㅡ가볍고 잘 안깨진다하여 코렐 보고잇구요 쓰임 마리벨 ㅡ디자인 색깔 너무 이뻐요.국산 쓰임 마리벨 들어보신분이나 쓰시는분 계시나요???
댓글
13
전 김성훈 도자기 사용해요 대학생때부터 썼으니 10년 넘었네요 황토로 만들어서 가볍고 색깔 뉴트럴컬러로 나와서 어떤 음식 담아도 잘 어울려요 근데 오븐에는 사용못해요
vbc 까사도 추천 드려용 ㅋㅋ 특히 에스프레소 잔 넘 귀염뽀짝해여 ㅋㅋ
저도 오덴세요 ~ 오덴세는 뭘 놔도 반은 가요
저도 코렐이요 딱히 디자인이 이쁘다 이런건 아니지만 가볍구 식기세척기 막 돌려도 부담없어서요ㅎㅎ 아무무늬없는 흰색 써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