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도 통과못하신분들

관리어떻게하시나요ㅠㅠ

댓글

23

  1. 임당 확정되면 결국 식단관리가 필수 인 것 같아요~ 유투브에 임당식단 관련 영상 많던데 보면 아침 간식 점심 간식 저녁 이런식으로 5끼(?)를 조금씩 나눠먹게 하더라구요~ 탄수화물이나 과일같은 당많은 음식은 거의 없고 주로 단백질과 야채위주인 식단인데 제가 보기엔 그냥.. 다이어트 식단같은 느낌도 들더라구요~ 적게 자주 먹으면서 통곡물빵이나 콩, 계란, 닭가슴살 같은 단백질 위주의 식단이였어요~ 간식이 견과류, 두유, 고구마 같은거구요~

  2. 오늘 저도 임당검사했는데 141나왔어요~ 일주일후 재검 다시 해야하는데 식단관리가 최선일까요?

  3. 임당식단 당뇨식단 찾아 드시면 좋겠지만 힘들거 같아요 간식, 야식 가능하면 드시지말고 탄수화물 자제한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야채로 먼저 배 채우시고 단백질 드시고 탄수화물이랑 지방류 드시면 되요 식단이라고는 하지만 아기도 있기 때문에 너무 줄이면 좋지 않으니 매끼니 신경쓰셔서 단백질 꼭 드세요 입에 단 과일이랑 간식만 안먹어도 어느정도는 조절될거에요! 식단이나 운동으로 조절 안되는 경우 손가락만 찔리는게 아니라..인슐린 주사까지 맞아야하니 더 많이 찔려야해요😔😔 그 생각하시면 더 조절 잘 될거같아요ㅠ

    1. subcomment icon

      야식은 잘 안먹는데. .단것도안좋아하구요ㅠ 요즘은 잡곡밥으로 조금씩 먹고있어요ㅠㅠ 과일도 잘안먹는편인데도 후

    2. subcomment icon

      아..그러면 힘드시겠어요 야채 위주에 단백질 식사하시고 간을 조금해드셔야겠어요

  4. 먹을거 관리하는게 제일 좋지만 전 그냥 먹고 운동합니다

    1. subcomment icon

      간호사도 마니걸으라고하네요..ㅋㅋㅋ 잡곡밥으로 먹고있는데..그냥 걸으래요

  5. 식단 꾸준하게 하시고 유튭으로 스트레칭하세용!!! 전 이번주인데 걱정이네용 ㅜㅜ화이팅이에요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 재검도 통과못하신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