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두 알아보고있던아템이애요 유모차는 정하셨나요?0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스토케 주문했어요+.+
스토케랑 뉴본세트 주문해놨더니 넘 든든해요 아기방도 얼른 꾸며야 하는데…! 사고싶은거 투성이네요오
댓글
15

지금 주문하면 1월말에 온다구해서 허겁지겁 샀어요유ㅠ

혹시 무슨 브랜드 생각중이세요! 저는 부가부랑 줄즈 중에 고민이에요

저도 너무 고민되는데 베페에 가서 한번 보고 결정하려구요! 디럭스는 안끌것 같아서 휴대용을 좀 좋은거 사려고 해요~^^
스토케 디자인이 예쁘죠😍

넘 이뻐요! 뉴본세트에서 아기가 잘 지내길 바라고 있어요 헤헿
오 저도 디럭스 유모차 스토케 구매햇는데 아가 의자도 스토케 사고싶네용☺️

유모차 구매하셧다니 부럽네요 저는 결정응 못하겠어서 맨날 검색만 하고있어여... ㅜㅜ 스토케살지 부가부살지... 넘 고민대영 ㅠㅠ

저는 잉글레시나? 요거 살까해요! ^.^
저도 스토케 고민중인데!ㅎㅎ 실물 궁금해요~ 전 아가방 꾸미려고 친환경 페인트 사왔어요😆😆😆

오와! 어떤색으로 사셨나요!

아이보리랑 그린색 반반으로 하려구요 :)

넘 산뜻할것 같아요😍
혹시 어디서 구입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ㅎㅎ직구하셨을까요?! 저도 스토케랑 뉴본세트 같이 보구있어서요~~

저는 신세계 백화점에서 주문했어요! 1월에 온다구 하더라구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