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왼쪽 오른쪽 아랫배 번갈아가며 꾹꾹 눌리는느낌..

지금 19주2일차인데 코로나걸려 자가격리중이에요 다행히 무증상에 열도없어서 푹쉰다생각하고 집에서 잘 쉬고있는데 오늘 왼쪽 아랫배가 꾹꾹 눌리는 느낌으로 아팠다가 왼쪽괜찮아지니 오른쪽이 꾹꾹 눌리는 느낌으로 기분나쁘게 살살 아프네요 ㅠㅠㅠ 오전에는 설사할거처럼 사르르르 배가 아팠는데 지금은 설사할거같은 그 증상은 없구.. 서있거나 좌식으로 앉아있으면 아파오고 누워있움 괜찮아용 코로나여서 산부인과도 못가고 인터넷만 찾아봤는데 자궁이 커질려고 해서 그렇다는 글도 있구 자궁경부길이가 짧아져서 그렇다는 글도 있어서 걱정되네요 ㅜ아직 자가격리 기간 더 남았고 담주 월욜에 20주 검사하러 병원가는데 그때까지 안아팠음 했는데ㅠㅠ.. 저처럼 이런분들 계실까용..?

댓글

5

  1. 별일 아니실거에요~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2. 병원도 못가고 너무 걱정이겠어요 ㅠ 저도 어제 하루종일 응가마려운 배처럼 반복해서 통증이있어서 오늘 다녀왔는데 다 정상이고 좋다고 하셨어요 ㅎ 통증이 더 심해지거나하면 내원하라고하시면서 무리하지말고 누워있으라고 하시더라구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안그래도 어제 저녁부터 좀 누워있으니 오늘은 훨 좋은거같아요 :) 소금이랑 좋은하루 보내세요 !

  3. 저 아파서 오늘 병원갔는데 괜찮다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저도 잘 있을거라생각하고 있어야겠네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9주차 왼쪽 오른쪽 아랫배 번갈아가며 꾹꾹 눌리는느낌..